SSG닷컴, 3월에는 여행 라이브 방송 ‘맞대결’

2023/03/02

SSG닷컴이 오는 2일부터 2주간 여행 카테고리 라이브 방송 편성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럭셔리 국내 호텔’과 ‘해외 휴양지 패키지’ 두 키워드를 중심으로 자체적인 혜택 경쟁을 펼치며 3월 여행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시작을 알리는 것은 2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보라카이’ 라이브 방송이다. 주요 관광지와 거리가 가깝고 휴양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인기가 높은 ‘헤난 가든 리조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선착순 할인 혜택과 1분 이상 시청 고객에게 제공되는 5% 추가 할인 적용 시 최대 할인가 5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일랜드 호핑투어, ‘헤난 리젠시’ 리조트 중식 뷔페 이용권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성인 2인과 동반 투숙하는 경우, 아동 최대 2인까지 인당 1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추첨을 통해 지역 특산품, 세일링보트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구매인증 이벤트, 스낵 바구니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6일 오후 8시에는 아트테인먼트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상반기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재작년부터 세 차례에 걸쳐 진행한 쓱닷컴 단독 방송이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점을 고려해 특별히 방송 시간을 2시간으로 늘렸다.

방송에서는 디럭스 객실 패키지를 선착순 핫딜 가격에 선보인다. 리조트 머니 6만원이 포함된 ‘1박 패키지’, 리조트 머니 3만원과 조식 1회 이용권(2인)으로 구성된 ‘2박 패키지’가 대표 상품이다. 호텔 시그니처 향을 담은 PB 핸드크림과 차량용 방향제도 라이브 방송 최초로 판매한다.

숙박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우나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권, 사계절 온수풀과 수영장, 플레이랩 무제한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월요일~수요일 숙박 고객은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전 방송을 포함해 2번 이상 재구매한 고객에게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멤버십을 제공하는 구매왕 이벤트, 구매인증 및 퀴즈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13일 오후 8시에는 일본 인기 휴양지 ‘오키나와’ 패키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 상품, 항공권 및 숙박만 포함한 에어텔 상품을 준비했다. ‘사잔 비치 리조트’ 1박을 포함하는 패키지 상품은 구매 시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14일 같은 시간에는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 부여’ 객실 판매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자녀와 함께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이 많다는 특징을 고려해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캐릭터룸’을 라이브 방송 최초로 준비해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다. ‘속초 로티&로리룸’, ‘부여 빼빼로룸’, ‘부여 말랑이룸’ 등을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희영 SSG닷컴 문화서비스팀장은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확대했다”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국내 호텔부터 해외 휴양지 패키지까지 ‘쓱라이브’에서 모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