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연인들이 특별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객실 패키지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를 3월 31일(금)까지 선보다.
‘폴링 인 러브’ 패키지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앞둔 연인들이 편안한 객실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와인을 함께 즐기며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짙은 그린과 부드러운 그레이 톤으로 안락한 휴식을 선사하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래비티를 온전히 즐기며 달콤함으로 하루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를 제공한다.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는 호텔 이용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객실 어메니티 구성품으로 마련되었다.
호텔 이용 혜택으로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프라이빗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밸리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라운지앤바 ‘제로비티’,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 모던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어 그래비티의 매력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실 내에서 달콤함을 더할 객실 어메니티 혜택으로는 딸기향을 머금은 프로베토 로사토 세미-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와인의 풍미를 돋울 앤디쉬 딸기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1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지 큐브 초콜릿’ 1상자와 레스토랑 10% 할인권 1매,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아이템인 Awaken 20 캔들 또는 어메니티(샴푸, 컨디셔너) 중 1개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34만 9천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한편, 앤디쉬에서는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시그니처 홀케이크 상품을 비롯해 프리미엄 파운드케이크 등 다양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제품을 2층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에서 선보이고 있다.
홀케이크 제품으로는 생크림과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촘촘하게 넣은 딸기가 잘 어우러진 ‘딸기 생크림 케이크’, 시트 사이에 진한 얼그레이 잼과 크림이 어우러진 앤디쉬의 대표 케이크인 ‘얼그레이 케이크’, 조선호텔 파티시에의 노하우가 담긴 ‘뉴욕 치즈케이크’, 초콜릿 스폰지케이크에 블루베리 잼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가 일품인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그리고 카라멜라이징한 피칸의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는‘피칸 파이’와 더불어 선물용으로 제안하는 카라멜의 진한 맛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솔티드 카라멜 파운드 케이크’와 수제 오렌지 잼을 넣은 ‘오렌지 파운드 케이크’ 등도 판매한다.
[그래비티,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패키지]
예약/투숙 기간: ~2023년 3월 31일(금)까지
패키지 가격: 349,000원부터 (세금 별도)
예약 문의: 031-539-4800 / reservation@gravityho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