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생일 맞은 쓱닷컴이 쏜다

2023/03/13

SSG 쓱닷컴 창립 4주년 할인 이벤트

SSG닷컴이 창립 4주년을 맞아 매일매일 색다른 쇼핑 축제를 펼친다.

SSG닷컴은 19일까지 일주일간 창립 4주년을 기념하는 ‘Thanks 4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에 가계에 보탬이 되도록 할인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결제시 최대 2만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팩 6종을 발급한다. 이마트몰 장보기 인기 상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쓱배송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SSG머니 5천원을 선착순 증정한다.신규 고객이 쓱배송을 이용할 경우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별로 최대 10%의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어린 자녀를 둔 고객과 반려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유아동 전문관 ‘리틀쓱’에서는 스토케, 부가부 등 스테디셀러 유모차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이고, 반려 전문관 ‘몰리스’에서는 인기 브랜드 사료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매일 상품 3개를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타임딜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빅토리아슈즈 플랫슈즈, 골든구스 여성 스니커즈, 후쿠오카 벚꽃 시즌 자유여행 상품, 설화수 자음생 2종세트 등을 파격가로 준비했다.

매일 특정 브랜드를 하나씩 선정해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원데이 브랜드 갈라쇼’도 연다. 13일 헤라, 14일 나이키, 15일 LG전자, 16일 유한킴벌리, 17일 레고, 18일 조선호텔앤리조트, 19일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각 분야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디즈니와 함께하는 SSG닷컴 4주년 생일파티’ 행사도 펼친다.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어서 추첨 이벤트를 통해 4주년 기념행사를 공유하는 고객에게 디즈니 테마의 ‘인생네컷’ 촬영권을, 디즈니 공식브랜드관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곰돌이 푸’ 하트 인형을 증정한다.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창립 4주년을 맞아 신뢰도 높은 브랜드 중심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쓱닷컴은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