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랑이 예신님들이라면 주목! 신세계푸드 케이터링 ‘그래머시’

2018/06/28

신세계푸드에서 품격이 다른 케이터링 서비스를 펼치고 있습니다. 식품사업의 오랜 노하우와 경쟁력이 더해진 신세계푸드의 케이터링 서비스, 과연 어떻게 클라스가 다를까요.

신세계푸드는 올해 4월부터 코엑스 케이터링 사업자로 선정되어 그래머시라는 브랜드로 케이터링 서비스를 펼쳐오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의 다양한 국제 행사와 수많은 연회 경험을 바탕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 최상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품있는 서비스, 세련된 스타일링의 공간

특급호텔 수준의 요리에 연회 전문가들의 기품 있는 서비스가 펼쳐집니다. 행사를 더욱 빛내주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적의 공간 연출을 통해 대규모부터 소규모 웨딩, 연회 그리고 가든파티까지 완벽하게 책임지고 있습니다.

셰프가 선사하는 품격있는 메뉴

그래머시는 핑거 푸드, 퓨전 도시락과 웨딩 정찬 메뉴 등 다양한 고객 맞춤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메뉴마다 최고급 재료와 전문 쉐프가 조리에 품격을 더합니다.

연회장은 한편의 뮤지컬을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마지막에 입장하는 관객까지도 온전히 품을 수 있는 찬란한 예술이죠. 그렇기에 신세계푸드 케이터링 담당 파트너들은 사전에 많은 연습을 통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허브 마리네이드한 가리비와 새우 등 신선한 재료를 더한 에피타이저를 만드는 쉐프들의 손길에 정성이 가득합니다.

식전빵은 메뉴의 시작이자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중요한 메뉴입니다. 신세계푸드의 각 파트 전문 쉐프들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소프트롤과 하드롤빵을 선보이기 위해 하나하나 손으로 직접 빚는 정성을 쏟고 있죠.

그릴에 구워 레드와인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소안심 구이는 이번 메뉴의 메인입니다. 1,000명이나 되는 고객 모두에게 최상의 상태로 선보이기 위해 초벌구이를 거쳐 오븐에 굽는 과정을 거치죠.

스테이크를 굽고 있는 조리실 옆에는 각종 가니쉬(음식의 식욕을 돋우기 위해 음식에 곁들이는 식재료)를 세팅하는 작업이 한참입니다. 각 쉐프들은 각자 맡은 재료를 순서대로 접시에 담아내며 톱니바퀴 돌듯 순서대로 세팅이 되고 있죠.

소안심 구이의 깊은 맛과 조화를 이루는 산뜻한 맛의 핑거 케이크와 모듬과일은 디저트로 제격! 계절과일을 사용해 신선함이 가득합니다.

결혼식이 끝나갈 때쯤 제일 분주해지는 곳이 있습니다. 요리들을 마지막으로 세팅해 고객들에게 전하는 곳이죠. 한 명의 고객도 빠짐 없이 정성껏 준비한 최상의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시간과의 싸움은 필수랍니다. 많은 인원이 좁은 공간에서 복잡하게 움직이지만 한치의 오차도 없습니다. 그간 숙련된 노하우들로 단련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래머시만의 고품격 케이터링은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습니다. 특별한 날, 여유 속에서 환상적인 가든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신세계푸드 그래머시가 제격이지요. 그래머시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메뉴와 스타일링은 야외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신세계푸드에서는 지난 6월 21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과 2층 아셈홀에서 그래머시 브랜드 론칭쇼를 가졌습니다. 그래머시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웨딩드레스 쇼, 대표 메뉴 시식 등의 행사를 통해 웨딩 컨설턴트, 예비 부부, 블로거 등에게 차별화된 그래머시만의 서비스를 알릴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과 그 특별함을 더욱 즐기고 싶다면 신세계푸드 그래머시를 만나보세요. 그래머시의 세련된 스타일과 프리미엄 메뉴, 고품격 서비스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