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와인 갈라 디너 패키지 한정 판매…와인을 넘어 경험을 파는 편의점!

2023/04/06

편의점 업계 최초로 주류특화매장을 선보여 업계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이마트24가 이번에는 와인 경험을 판매하는 새로운 시도로 ‘이마트24 와인 팬덤’을 형성한다.

이마트24는 이달 7일(금) 오후 2시부터 이마트24 모바일 앱 ‘와인 픽업’ 페이지를 통해 ‘와인 갈라(GALA)* 디너 패키지’ 2종을 각 20개씩 선착순 판매한다. 각 패키지는 와인 2개와 호텔에서 진행되는 와인 갈라 디너 초대권(1인)으로 구성돼 있다. (성인만 구입 가능)
* 갈라(GALA) : ‘갈라(gala)’라는 말은 이탈리아 전통 축제 복장 ‘gala’에 어원을 두고 있으며, ‘축제’, ‘잔치’, ‘향연’, ‘흥겨운’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갈라쇼는 축제처럼 흥겨운 ‘축하 공연’ 정도로 해석될 수 있다.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와인 디너 패키지(1인 종류당 2개씩 구입 가능)를 구입한 고객은 4월 14일(금)에 구매 시 지정한 오프라인 점포에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이후 동봉된 초대권으로 호텔에서 진행되는 와인 갈라 디너에 참석할 수 있다. (성인만 참석 가능)

‘펜폴즈 쿠능가 힐 패키지’(43000원)는 펜폴즈 쿠능가 힐 750ml 2종(쉬라즈까베네/샤도네이), 펜폴즈 디너 초대권 1장으로 구성돼 있다. 이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은 4월 24일(월)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6층 콩코드룸’에서 제공되는 펜폴즈 와이너리의 와인 5종과 함께 꽃등심 스케이크를 메인 요리로 한 6종의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루피노 디너 패키지’(99000원)는 루피노 리제르바 두칼레 750ml 2종(끼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 오로)과 루피노 디너 초대권 1장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은 4월 28일(금)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층 파크 카페’에서 루피노 와이너리의 와인 5종과 안심스테이크 메인 요리를 포함한 5종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은 와인 2종 가격으로 호텔에서 진행되는 와인 갈라 디너에서 와인을 마음껏 즐기며 멋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각 와이너리 주요 관계자가 직접 와인을 주제로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그동안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와인을 사랑해 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갈라 디너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 업계가 숙박권과 함께 와인, 디너코스를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하는 것에서 착안해, 와인과 함께 식사를 하는 ‘와인 갈라 디너 패키지’를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를 한 것.

업계 최초로 ‘주류특화매장’을 도입하고, 매월 ‘이달의 와인’을 진행하며 편의점 와인 대중화에 앞장서 온 이마트24는 와인 문화를 경험하게 하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와인=이마트24’ 이미지를 다시 한번 각인 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 손아름 와인MD는 “특별한 경험은 특별한 기억이 되며, 이마트24는 고객들에게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을 것”이라며 “그동안 이마트24 와인을 사랑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담아 준비한 이번 갈라 디너가 기분 좋은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