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브랜드 앰배서더 ‘SSG 메이트’ 모집

2023/04/26

SSG닷컴이 ‘고객님’을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모신다. 일상을 담은 SNS 콘텐츠를 바탕으로 플랫폼 핵심 가치인 ‘믿고 사는 즐거움’을 친근하게 전한다는 취지다.

SSG닷컴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배서더 ‘SSG 메이트’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운영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SG 메이트는 5월부터 8월까지 약 세 달 간 쓱닷컴 SNS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월별 테마에 맞는 콘텐츠를 제작해 신뢰, 프리미엄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SSG닷컴에서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이 마무리된 후에는 베스트 메이트를 선정해 추가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SSG닷컴에서 ‘SSG 메이트’를 검색하면 노출되는 배너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할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sg.com_official) 내의 ‘SSG 메이트’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통해서도 접수 가능하다.

SSG닷컴 관계자는 “플랫폼의 특장점을 가장 친숙하고 애정 있게 알릴 수 있는 것은 고객이라는 판단 아래 앰배서더 모집에 나서게 됐다”며 “SNS를 즐기는 쓱닷컴 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