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가정의 달 케이크 출시와 식음 프로모션

5월을 맞이하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스위트 기프트&파티세리 브랜드인 조선델리에서는 매년 색다른 디자인과 격조 높은 맛으로 변신을 거듭하며 각 호텔의 매력을 담은 가정의 달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호텔별로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남녀노소 즐거운 봄 다이닝을 호텔에서 즐길 수 있다.

■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케이크로 5월을 더욱 특별하게!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어버이날 케이크 1종과 어린이날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먼저 어버이날을 위한 케이크 ‘플라워 박스(Flower Box)’는 화이트 시트에 에스프레소 크림과 초코 크림을 샌드하고 버터크림으로 아이싱했으며 생화 카네이션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플라워 박스’ 케이크는 5월 1일(월)부터 15일(월)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15만원이다.

어린이날 케이크로는 아이들의 그림을 모티브로 한 ‘키즈 마스터피스(Kids Masterpiece)’와 알록달록한 색채를 담은 ‘스윗 레인보우(Sweet Rainbow)’ 2종으로 5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판매한다.

‘키즈 마스터피스’는 초코 시트에 달콤한 초코 가나슈 크림을 넣고 슈가페이스트로 장식한 2단 케이크다. 동심을 담은 아기자기한 그림 장식이 특징이며 가격은 10만원이다.
‘스윗 레인보우’는 초코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넣고 버터크림을 아이싱한 케이크로 다채로운 컬러의 마카롱, 머랭으로 장식했으며 가격은 7만 5천원이며 최소 3일전 예약 필수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푸른달 꾸러미’ 케이크와 마카롱, 도넛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풍성하게 올린 ‘핑크팝’ 케이크를 출시했다.

‘푸른달 꾸러미’ 케이크는 ‘사랑을 가득 담아 감싼 5월’이라는 순우리말 ‘푸른달’의 의미를 담아 구운 호두와 코코넛 가루를 넣어 만든 당근케이크에 부드러운 치즈와 크림을 가득 넣었으며 고급스러운 색감의 보자기 모양으로 제작됐다. 판매 기간은 5월 1일(월)부터 31일(수)까지이며 가격은 7만 5천원이다.

어린이를 위한 ‘핑크팝’ 케이크에는 진한 초코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을 샌드했으며 딸기향이 가득한 핑크 초콜릿 커버로 감쌌다.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카롱, 도넛, 초콜릿 바 등 달콤한 디저트들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판매 기간은 5월 1일(월)부터 7일(수)까지다. ‘푸르달 꾸러미’의 가격은 7만 5천원, ‘핑크팝’은 7만 8천원이며 모두 2일전 예약 필수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어버이날 케이크 ‘러브 블라썸(Love Blossom)’과 어린이날 케이크 ‘레인보우 러브 래빗(Rainbow Love Rabbit)’을 선보인다.

부모님을 위한 ‘러브 블라썸’ 케이크는 레드벨벳 시트에 크림치즈가 풍성하게 발린 케이크로 케이크의 중앙에는 핑크빛 카네이션 장식을 세팅했다. 판매 기간은 5월 4일(목)부터 8일(월)까지이며 가격은 7만 8천원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레인보우 러브 래빗’ 케이크는 초코 가나슈와 초코 시트 사이에 겹겹이 샌드한 마스카포네 크림이 조화로운 초코 생크림 케이크로, 윗면에 장식된 무지개와 토끼의 모습이 앙증맞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판매 기간은 5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이며 가격은 7만원이다. 두 종의 케이크 2일전 사전 예약 필수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조선델리는 가정의 달 스페셜 케이크 2종을 5월 3일(수)부터 8일(월)까지 판매한다.

‘어버이날 스페셜 케이크(Parent’s Day Special Cake)’는 진한 얼그레이 티 향의 시트와 부드러운 우유 버터 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이에 붉은 카네이션 장식까지 더하여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 하였다. 판매 기간은 5월 6일(토)부터 8일(월)까지이며 가격은 6만 3천원이다.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Children’s Day Special Cake)’는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조선 주니어의 캐릭터 ‘코리’와 감귤 나무, 마시멜로우 등이 다채로운 색감으로 앙증맞게 데코레이션 된 2단 케이크로 초코 시트와 초코볼, 생크림으로 한층 더 풍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판매 기간은 5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이며 가격은 5만 5천원이다.

두 종의 케이크 모두 수령일 기준 최소 2일 전까지 사전 예약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앤디쉬’에서도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카네이션 케이크’를 5월 1일(월)부터 14일(일)까지 판매한다.

중앙에 풍성한 카네이션 모양의 루비 초콜릿을 올린 달콤하고 진한 맛의 녹차 가나슈 케이크로 현장 구매 또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5만 5천원이며 호텔 2층의 앤디쉬 레스토랑에서 픽업할 수 있다.

■ 가정의 달, 가족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식음 프로모션

웨스틴 조선 서울의 ‘나인스 게이트’와 ‘아리아’는 부모님과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나인스 게이트’는 5월 한달 동안 캐치 테이블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주중 디너에 부모님과 함께 방문 시 혜택을 제공한다.

디너 코스 중 나인스 게이트’ 코스를 주문하면 부모님에 한해 ‘헤렌디 코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헤렌디 코스’는 나인스 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 9가지의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코스로 나인스 게이트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부모님과 함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된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어린이날 당일에 한해 아이스크림 4종과 각종 토핑이 준비된 별도의 아이스크림 전용 스테이션을 마련되며, 당일 방문 어린이들에게는 레고 기프트를 증정한다.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은 가정의 달을 맞아, 육류부터 해산물까지 팔레드 신의 다양한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패밀리 피스트(Family Feast) 세트’를 5월 2일(화)부터 선보인다.

4인 기준으로 온 가족이 나눠먹기 좋은 ‘패밀리 피스트 세트’는 오늘의 냉채 2종을 시작으로 딤섬 5종 중 원하는 딤섬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딤섬 5종은 팔레드 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다섯 가지 메뉴인 해물 산라 소롱포와 캐비어 비취 관자, 트러플 모둠 야채 교자, 날치알 집게 딤섬이다.

여기에 메인 메뉴 2개와 식사, 자스민 티까지 총 10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메인 메뉴는 랍스터를 통째로 튀긴 상해식 마늘 소스 바닷가재와 소갈비를 오븐에 구워낸 홍콩식 소갈비 중 1개, 그린페퍼 새우, 흑연향 대구, 무슈 포크, 궁보계정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식사 3종인 날치알을 곁들인 킹크랩 버미셀리와 산동식 청두 비빔면, 양주 볶음밥 중 2가지 메뉴를 골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5월 한달 동안 부모님, 어린이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는 유산슬, 칠리새우, 새우살을 넣은 관동식 두부 볶음 등 중식 메뉴를 더욱 강화하며 핑거 푸드로는 호이신 소스의 훈제오리, 선드라이 토마토 부르스케타, 멜론 칵테일 등을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 키즈 메뉴로 붕어빵, 츄러스, 로제 떡볶이 등도 마련되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초코 브라우니 조각 케이크를 테이블당 1회 제공한다.

다이닝 펍 ‘오킴스’는 5월 한달 간 앵거스 스테이크, 블랙 버거, 파스타와 음료 2잔으로 구성된 가정의 달 코스 메뉴와 키즈 메뉴로 5월 1일(월)부터 7일(일)까지 ‘로코모코’를 출시하며, 한식당 ‘셔블’은 가정의 달 특선으로 ‘우대갈비 특선 반상’을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아리아’는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뷔페 2인 식사권, 라운지앤바 다이닝 세트, 조선델리 바나나 케이크 교환권, 어린이를 위한 조선 주니어 식기 세트, 조선 주니어 배스 로브 등 풍성하게 준비된다.

이와 함께, 아리아는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로 미니 핫도그, 새우튀김, 칠리새우, 어린이를 위한 초밥, 디저트 등이 준비된다.

또한, 5월~6월까지 아리아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재방문을 위한 런치, 디너 20% 할인 쿠폰을 1매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아리아’는 5월 한달 동안 투숙객 대상으로 디너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리아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조식, 중식, 석식 모두 해당) 그랜드 조선의 수제맥주 제이라거 병맥주를 1+1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