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16주년 ‘그랜드 애니버서리’ 진행

2023/05/16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9일(금)부터 29일(월)까지 11일간 오픈 16주년 기념 ‘그랜드 애니버서리(Grand Anniversar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7년 국내 최초로 오픈 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독보적인 명품 라인업과 30여 개 단독 브랜드를 갖춘 아시아 최고 수준의 쇼핑센터로 성장하며 업계를 리딩하고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 16주년 그랜드 애니버서리 프로모션을 통해 쇼핑부터 MZ 고객이 선호하는 이색 팝업까지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비롯해 우수고객 초대회, 한정 상품 판매, 건담베이스 및 와인앤모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푸드트럭 페스티벌, 컬러풀 마켓 등 다양한 콘셉트의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럭셔리 페어를 통해 주요 명품 브랜드의 S/S(봄·여름) 시즌 상품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또, 여성·남성 패션 및 아웃도어·스포츠·골프 등 전 카테고리 브랜드별 추가 구매 혜택과 삼성·신한카드로 40만원 이상 구매 시 5%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금~일요일에는 40여 개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한정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참조)

VIP 마케팅 강화를 위한 우수 고객 초대회도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방문하는 프리미엄 아울렛 및 제휴가 우수 고객에게는 <데이비드 호크니&브리티시 팝아트> 전시 티켓 2매 · 전문 식당가 2만원 이용권 · 사은행사 참여권 2매 및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MZ세대 고객을 위한 체험형 이색 콘텐츠도 적극 강화한다. 우선 19일(금)부터 31일(수)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건담베이스 20주년 투어 팝업스토어’를 실시한다. 국내 한정판 프라모델과 다양한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입문용 프라모델 조립 체험 이벤트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행사 기간 중 금~일요일 총 6일간 와인앤모어 ‘홈미식회’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해외 유명 미식 축제를 모티브로 구현한 이국적인 공간에서 다양한 주류 및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인다. 맥캘란, 야마자키, 하쿠슈, 발베니 등 인기 위스키 선착순 판매, 세계 와인 및 프리미엄 맥주 판매 등 폭넓은 주류 라인업을 제안하며, 시음행사 이벤트와 프리미엄 핑거푸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같은 기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웨스트) 회전목마 일원에는 ‘컬러풀 마켓’을 개최하고 아동 고객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풍선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WEST(웨스트) 명품 광장 일대에서 ‘JEEP 프리미엄 팝업 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19일(금)부터 29일(월)까지 여주 신륵사 국민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여주 도자기 축제와 연계한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상생 협력도 강화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쇼핑부터 힐링, 미식, 체험까지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 축제 분위기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