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비밀 밝혀져…

2019/03/11

안녕? 난 국민 간식 이마트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야. 내가 왜 이렇게 유명하냐고?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국민일보 컨슈머리포트의 모짜렐라 핫도그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한 핫도그이기 때문이지. 지금부터 내가 어떻게 1등을 할 수 있었는지 알려줄게!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라 쓰고 핫도그 계의 1등이라고 불러주겠니? 나는 찹쌀을 섞어 반죽해 반죽부터 남달라. 쫀득쫀득,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아주 끝내줘! 또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와 누구나 좋아하는 모짜렐라 치즈로 속을 채워 아주 황홀한 맛을 자랑해. 또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에 함께 참가한 총 다섯 종류의 핫도그 중 110g의 무게로 가장 든든한 무게를 자랑하지.

모짜렐라 핫도그 블라인드 테스트의 맛 평가단은 서울의 특급호텔 출신의 셰프들이었어. 그중 한 셰프는 날 보며 옛날 핫도그의 풍미를 가장 잘 구현했다고 칭찬을 하기도 했지. 모양과 풍미, 맛의 어우러짐에 4.5점 만점에 4.2점으로 다섯 종류의 핫도그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어.

“치즈가 너무 많이 들어있거나 반대로 소시지가 너무 많이 들어있으면 맛이 아쉽더라고요. 특히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치즈에 들어가는 모짜렐라 치즈는 94%가 자연 치즈에요! 또 핫도그는 바삭한 식감이 중요하잖아요! 바삭한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현미 가루와 감자 가루를 섞어 바삭한 식감을 구현하는데 힘썼죠!”

“지난 11월에 출시된 이마트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의 특징은 뭐니 뭐니 해도 쫄깃한 반죽이에요. 쫄깃한 식감의 반죽을 구현하기 위해서만 약 1년 정도가 걸렸죠. 반죽을 만들고, 핫도그에 말아보고, 튀겨본 후 가장 쫄깃한 반죽의 비율을 찾았죠! 또 핫도그라면 소시지 맛이 중요하지 않겠어요? 보통 가정간편식 핫도그에 들어가는 소시지의 돈육 함량은 50% 미만인데,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의 소시지 돈육 함량은 70%로 높여 소시지의 품격을 높였죠! 소시지도 모짜렐라 치즈도 부족함이 없는 핫도그에요”

 

신경수 바이어와 이인숙 대표의 이런 노력 끝에 내가 탄생했어! 정말 멋지지 않니? 그럼 이제 내가 어떻게 핫도그의 모습으로 고객들과 만나게 되었는지, 그 과정을 소개해줄게!

꼼꼼한 위생관리와 엄격한 품질검사로 탄생한 피코크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이런 핫도그에게 더 없이 매력적인 비밀이 있다는데…!

저기… 나 할 말이 있어. 난 사실, 맛, 모양새, 풍미까지 모두 완벽해서 인기가 있지만, 무엇보다 완벽한 것이 있어! 그건 바로 편리성! 나를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세가지만 기억하면 돼!

하나, 뜯는다!
둘, 데운다!
셋, 맛있게 먹는다!

나에겐 형제들이 있어~ 소개해줄게!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갓 튀긴 듯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과 넉넉한 치즈, 풍부한 소시지의 훈연으로 맛있는 매력이 가득하지! 국민 모두를 사로잡아 국민 핫도그가 되는 그날까지 많은 관심 부탁해!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