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DYNAMIC 10 DAYS’ 실시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6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10일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다이내믹 10 데이즈(DYNAMIC 10 DAYS)’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6월 연휴 및 주말 나들이 고객을 위한 ‘상반기 최대 고객 감사제’로,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겨냥해 풍성한 혜택과 체험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아동∙스포츠∙골프∙아웃도어 등 전 장르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추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구매 시 7%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30∙6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2∙4∙7∙14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브랜드 할인율 및 혜택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지방시∙몽클레르∙지미추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프로모션과 골프 페어(Golf Fair), 아웃도어 특별전 등 테마형 특설 행사도 열린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폭넓은 혜택과 함께 이색 콘텐츠를 강화하고 지금까지 쇼핑센터에서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6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 동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광장에서는 비뇨의학과 전문의이자 인기 유튜버 ‘홍성우 박사’와 공동으로 ‘Dr.GOT YOU의 이상한 그로서리 스토어’를 선보인다. 홍성우 박사에 독특한 세계관을 접목한 이색 팝업이다. ‘그로서리 스토어’ 부스에서는 이국적인 감성의 해외 식료품과 컵∙메모지∙발 매트 등 특별 제작된 GOT YOU 굿즈를 판매한다. ‘비밀의 LAB’ 부스에서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운동·식습관·마인드 컨트롤에 대한 처방, 건강 조언이 담겨있는 포춘쿠키 증정, 다양한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는 익명 게시판도 운영된다. 6월 4일(일)과 11일(일)에는 홍성우 박사가 직접 방문해 사인회, 라이브 상담소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같은 기간 파주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힙스케어(Hipth Care) 마켓을 연다. 힙스케어란 개성 있고 새로움을 뜻하는 영단어 ‘힙(Hip)’과 ‘헬스케어’(Health Care)를 합친 신조어다. 최근 ‘갓생(God+生)’∙‘오운완(오늘 운동 완료)’∙‘바프(바디프로필)’ 등 MZ 세대 중심으로 운동과 관련된 신조어가 각광받고, 하나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았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러한 트렌드에 주목하고 ‘힙’한 방식으로 건강을 챙기는 MZ 세대의 방문을 유도하는 전략으로 운동과 관련된 이색 체험 요소를 선보이는 것이다.

힙스케어 마켓은 림보∙데드리프트∙철봉∙농구 포토존 등 4개의 헬스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각 체험존에서 스탬프를 모아 완성한 고객 대상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하나, 헬퀸, 키다리형 등 인기 운동 유튜버들을 초청해 함께 운동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공연도 열린다. 행사 기간 중 공휴일과 주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주출입구 광장에서는 ‘다섯 마리 아기 원숭이’로 유명한 인기 동요 유튜버 ‘치타부’가 공연을 진행한다. 동요와 율동 공연, 퀴즈 이벤트, 인형탈 퍼레이드, 굿즈 증정 이벤트까지 신나는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5월 26일(금)부터 7월 23일(일)까지 ‘하리보 플레이그라운드’를 선보인다. 대형 골드베렌 에어 벌룬과 색색의 하리보 조형물들이 키즈 테마파크 같은 느낌을 자아내며, 팝업 스토어와 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꾸며져 고객들을 맞이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에 걸맞은 큰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해 다가오는 여름휴가도 준비하고 이색 콘텐츠로 특별한 추억 쌓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