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BTS 데뷔 10주년 기념 라이선싱 티셔츠 한국·글로벌 사이트 동시 판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10주년 기념 로고를 담은 라이선싱 티셔츠 상품 판매에 나선다. 이번 협업을 통해 문화예술(ART) 테마의 마케팅을 지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2023 방탄소년단 페스타’를 열고 한국과 글로벌 사이트에서 방탄소년단 10주년 기념해 제작한 라이선싱 티셔츠를 선착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W컨셉 글로벌 사이트는 미국, 호주, 영국 등 44개국에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라이선싱 티셔츠는 W컨셉 한국과 글로벌 사이트에서 12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티셔츠 중앙 부분에는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슬로건인 ‘프리젠트 에브리웨어(PRESENTS EVERYWHERE)’ 프린팅이 디자인으로 들어가며, 티셔츠 옆면에는 방탄소년단 로고 라벨이 부착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블랙과 퍼플 2개 색상으로, 사이즈는 1(S-M), 2(L-XL) 두 개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방탄소년단 라이선싱 티셔츠 제외 W컨셉 전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더블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원연경 W컨셉 컨슈머마케팅팀 팀장은 “2030 고객을 위해 방탄소년단 10주년 기념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정판 티셔츠를 국내, 글로벌 사이트에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아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