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VIP INVITATION 진행

2023/06/01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우수 고객 대상의 ‘한정판 컬래버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은 6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여주 · 파주 · 부산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우수고객(프리미엄 멤버스, 골드 등급) 대상의 ‘VIP INVITATION’(브이아이피 인비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VIP 고객에게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신세계사이먼 전점의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유명 베이커리 카페와 공동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스페셜 블랜딩 원두 및 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빵지순례’의 필수 코스로 꼽히는 유명 카페 ‘아우어베이커리(OUR Bakery)’가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찾아온다. 행사 기간 중 ‘프리미엄 멤버스’와 ‘골드’ 등급의 VIP 고객을 위한 공간인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신세계사이먼과 아우어베이커리가 손을 잡고 개발한 스페셜 블렌딩 원두 ‘Ourlet’으로 내린 커피를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2일(금)에는 초콜릿과 버터의 진한 풍미로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는 디저트 ‘빨미까레’도 선착순 증정한다. 기존에도 라운지 내방객 대상 음료와 다과를 제공해 왔지만, 협업을 통해 보다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기간 중 금~일요일에 20만원 이상 구매하고 프리미엄 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얼투아 핸드크림 및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한 원두 ‘Ourlet’ 100g을 증정한다.또, 우수 고객 대상의 문화·예술 경험 강화를 위한 입장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기간 중 라운지 방문 고객 대상으로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루이스 웨인전’ 입장권을, 부산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는 ‘요시고 사진전-부산’ 입장권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구매 시 7%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만원 캐시백의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일부 브랜드 제외,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신세계사이먼은 2019년 7월 업계 최초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이어 부산∙파주∙시흥까지 차례로 확대하며 지난해 전점 VIP 서비스 시대를 열기도 했다. 또 올해 1월 멤버십 등급을 3단계에서 4단계로 개편하면서 연간 1천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부여되는 최상위 등급 ‘프리미엄 멤버스’와 함께 연간 4백 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골드’ 등급을 신설하면서 구매력이 높은 2030 세대 고객층도 적극 흡수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VIP 서비스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여 충성 고객을 적극 확보 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운지에서도 트렌디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인기 카페와 원두 제작부터 디저트 선착순 증정까지 세심하게 준비한 행사로,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