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온라인몰, 취향 맞춤 추천관 ‘바이 미(BY ME)’오픈

신세계면세점이 고객의 관심사와 취향을 기반으로 관심 상품을 제안하는 추천관을 오픈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카테고리 별 전문관을 오픈하는 등 여러 고객 맞춤형 서비스들을 제공해 왔으며, 이번 추천관 오픈으로 온라인 쇼핑객들이 자신만의 관심사에 따라 더욱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추천관은 온라인몰 내에서 고객이 ‘관심사 키워드’를 직접 선택하면 그것을 기반으로 맞춤 테마가 전시되고, 그에 따른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형식으로 운영된다.

이는 면세 쇼핑의 주 고객인 20~30대들이 취향이 다양화 되면서 판매 품목도 화장품, 향수 위주에서 주얼리, 과자, 전자제품, 그림 그리고 치약과 칫솔까지 1000여개에 이르면서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고객들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별 전문관을 새로 오픈한 바 있다.

K패션 브랜드 전문 ‘W컨셉관’을 비롯해, 골프 마니아들을 위한 골프관 ‘S 골프클럽’ 등을 오픈하였으며 각 전문관은 우수한 매출을 올리며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W컨셉관은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시도 욕구가 높은 MZ세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온라인 추천관이 추가로 오픈하면서 신세계면세점은 취향 맞춤형 쇼핑 플레이스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추천관’을 새로 오픈하게 되었다.”며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들을 더욱 편리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