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브리데이(대표이사 김성영)가 6월 5일부터 10일까지 SK텔레콤의 멤버십 회원 대상 프로모션 6월 ‘T데이’ 행사에 참여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가 SKT의 T데이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지난 4월에 이어 두번째다. 4월 T데이 행사를 통해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쇼핑 기회에 대한 소비자 호응과 민감도가 매우 높음을 확인한 양사는 추가적인 협업 프로모션을 빠르게 기획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SK텔레콤의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마트에브리데이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 및 e마일 앱, 자연주의 친환경 전문점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20%(최대 할인액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T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후, 이마트에브리데이 및 자연주의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다운받은 쿠폰을 e마일 앱에 입력하면 온라인 쇼핑 시에도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가능 기간은 6월 5일부터 9일까지다.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텔레콤 ‘T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이번 행사에서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 할인도 추가로 진행한다. 성주참외, 고산지 사과, 대패 삼겹살, 노르웨이 생 훈제 연어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식재료와 생활용품을 행사 품목으로 정해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캠핑용 식재료, 선풍기, 써큘레이터, 여름 먹거리 등 시즌 인기 상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