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유나이티드, 홀리데이 한정판 ‘겨울왕국 2’ 및 ‘스누피’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에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홀리데이 한정판 캐릭터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디자인유나이티드의 캐릭터 협업 제품은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 상품이다. 이번 시즌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Frozen 2)’의 메인 캐릭터인 엘사와 올라프를 비롯해 ‘피너츠(Peanuts)’의 겨울 스누피 캐릭터 제품들을 출시한다.

먼저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디즈니사와 손잡고 이달 2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겨울왕국 2’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겨울왕국은 2014년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으로 관련 캐릭터 상품들이 현재까지 인기리에 판매될 정도로 소비 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이 막강하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아동용 의류뿐만 아니라 성인용 상품도 출시하며 ‘겨울왕국 2’를 기다려 온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아동용 긴 기장 후드티는 메인 캐릭터인 엘사의 강인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담았다. 밑단에 망사 프릴 스커트가 달려있어 레깅스 등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여아용 제품이다. 눈처럼 하얀 화이트 티셔츠 위에 하늘색 레터링과 엘사 캐릭터로 포인트를 줬으며, 엘사의 드레스를 반짝이는 스팽글로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올라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성인용 맨투맨은 네이비와 화이트 색상 2종으로 선보인다. 안감은 기모 원단으로 포근함을 더했으며, 일반적인 프린팅 기법이 아닌 필름지를 커팅해 열로 압착시키는 후로피 기법을 함께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스누피 캐릭터 제품도 함께 내놨다.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부터 썰매를 타는 스누피와 우드스탁,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스누피 등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한 맨투맨 4종과 후드티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누피 아이템은 동일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성인용과 아동용이 각각 출시돼 가족과 함께하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개성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홀리데이 캐릭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27일부터 캐릭터 협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디자인유나이티드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이달 17일까지 S.I.VILLAGE에서 이번 겨울왕국 2 컬렉션에 대한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 2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디자인유나이티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유나이티드 관계자는 “겨울왕국 2가 벌써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면서 올 겨울 유통업계에도 ‘엘사’, ‘올라프’ 열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관련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2019년 11월 15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