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자연산 특대 전복, 대(大)민어 특가행사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삼복 중에서도 가장 무덥다고 알려진 말복을 맞아 특대 자연산 전복과 자연산 대민어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산물을 특가로 대거 선보인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본점, 강남점, 경기점 식품관에서 자연산 특대 전복, 자연산 대민어, 자연산 바다장어 등 평소 백화점에서도 좀처럼 만나보기 힘든 최고급 상품을 10~20%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

최상급을 엄선한 만큼 상품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100g당 1만2천 원에 판매될 자연산 특대 전복의 경우 완도, 서산, 등 유명 전복 산지에서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채취한 것으로 희소가치가 높아 주로 고가의 명절 선물로 만나볼 수 있었지만 말복을 맞아 특별히 준비됐다.

크기 및 선도를 엄격하게 선별한 것으로 마리당 100g 가량의 특대 전복만을 싱싱한 활(活)상태로 판매한다.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전복의 경우 대개 마리당 평균 55g이 일반적이고 마리당 80g 정도의 크기면 프리미엄급으로 취급되는 만큼 이번 상품은 자연산일 뿐아니라 크기에서도 압도적이다.

자연산 전복 외에도 국내 최대 전복 산지인 완도에서 양식된 양식 전복도 함께 선보여 5미 1팩 상품을 1만3천5백 원에 1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탕, 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임금님 수라상에도 올랐다는 대표적인 보양 식품 민어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마리당 최소 4㎏이 넘는 대(大)민어로 민어의 유명 산지로 알려진 목포, 신안 등 서해 지역에서 그물로 어획된 자연산 상품이며 지난해보다 10% 할인된 100g당 8천5백 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보양식 하면 빠질 수 없는 장어도 자연산 바다장어와 양식 민물장어 모두 준비됐다.

특히 자연산 바다장어의 경우 통영 등 남해 산지에서 통발로 어획해 정성스럽게 손질한 상품으로 마리당 무게가 일반 상품의 2배에 달하는 약 250g 이상이다.

이 같은 자연산 바다장어는 지난해보다 20%가량 저렴한 2미 1팩 2만4천 원, 최상급만을 선별한 양식 민물장어도 지난해 대비 20% 할인된 2미 1팩 3만6천 원에 특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완도, 여수 등 유명 서해 포구에서 통발로 어획해 뛰어난 선도와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활 돌문어도 20% 저렴한 100g당 3천6백 원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김선진 상무는 “35℃가 훌쩍넘는 폭염이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쉽게 만날 수 없는 최고급 상품만을 골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라고 말했다.

2019.08.07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