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고객 사은 행사 ‘립 페스티벌’ 진행

 

비디비치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오는 3월 8일(금)부터 31일(일)까지 브랜드의 립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립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비디비치는 두 달여 만에 매출 500억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고, 그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연간 백만 개 이상씩 팔린 밀리언셀러 제품들을 연이어 탄생시키며 전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비디비치의 우수한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립 페스티벌 행사에서는 비디비치의 스테디셀러인 루즈 수프림을 비롯해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밀레니얼 매트피버 립스틱 등 브랜드의 모든 립 제품을 1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밀레니얼 매트 피버의 신상 컬러와 롱웨어 립 라이너, 두 가지 색상으로 그라데이션 할 수 있는 쿠션 립 듀오 등도 모두 이번 행사에 포함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담당자는 “이번 립 페스티벌은 비디비치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은에 보답하기 위한 역대급 축제”라며,

“화이트데이나 기념일 선물용으로는 물론 봄을 맞아 다양한 색상의 립스틱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9.03.08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