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 무색하게 영하권의 강추위가 지속되면서 전국적인 한파 특보와 함께 야외 활동 자제가 권고되고 있다.
이에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매서운 입춘 한파에 외출 대신 집에서 따뜻한 휴식을 즐기며 겨울을 마무리하려는 이들을 위해 2월 한 달간 ‘힐링 가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까사미아(CASAMIA)’의 소파 · ‘마테라소(MATERASSO)’의 매트리스 등 쉼을 위한 가구류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할인과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독보적인 편안함으로 구름 소파라고 불리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와 전제품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마테라소의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까지 인기 제품을 쏠쏠한 혜택과 함께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까사미아의 ‘캄포플러스’ 소파를 구매하면 소파 외 추가 구매 가구를 최대 3종까지 15% 할인해 준다.
또, ‘뉴로건’, ‘우스터’, ‘캄포레더’ 등 까사미아 인기 가죽 · 리클라이너 소파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이를 합산해 200/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6/9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선물한다.
마테라소의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 단품은 오는 16일까지 고객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와 마테라소 및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을 최대 30%, 가구 또는 소품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구매 가구는 15%, 소품은 20%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마테라소 포레스트 매트리스를 200/300/4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별로 6/9/12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트렌디한 신제품을 사은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2025년 봄 · 여름 시즌 까사미아 신상품 프로모션’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등받이를 움직여 좌방석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모듈형 프리미엄 가죽 소파 ‘바스토’는 3인 구매 시 20만원, 4인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묵직한 원뿔대 형태의 다리 디자인으로 모던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보테 다이닝 테이블’과 ‘보테 체어’ 또는 ‘뉴헤링본 체어’를 250/350만원 이상 함께 구매하면 10/1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학기 프로모션도 이어간다. 주니어 키즈룸 가구와 홈오피스 가구를 합산해 100/150/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4/6/10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기록적인 한파로 바깥 나들이가 꺼려지는 요즘, 나만의 취향으로 완성한 아늑한 집에서 긴 겨울 동안 쌓인 피로를 풀고 다가오는 봄을 준비할 수 있도록 힐링 가구들을 엄선해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며 “봄을 앞두고 신세계까사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스타일의 프리미엄 가구 및 소품 신제품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