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시티 위례, ‘개점 100일’ 맞아 첫 대형 할인행사 실시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개점 100일을 맞아 매장이 더 즐거워진다.

지난해 12월 18일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개점 100일을 맞이 하는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스타필드 시티 위례 오픈 100일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픈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입점 브랜드 중 80%의 매장이 참여해 최대 80%까지 할인이 이뤄지며, 어린이, 반려견 등 모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오픈 100일을 맞아 튤립 1만여 송이를 이용해 매장을 새봄 분위기로 바꾼다.

스타필드와 에버랜드가 튤립 축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튤립 꽃밭을 쇼핑몰 안으로 가져왔다.

이번 시즌 에버랜드 튤립축제 테마인 화가 ‘몬드리안’의 추상 회화 작품을 모티브로 튤립 정원을 꾸미고 튤립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자연을 관찰하며 식물을 가꾸고 사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텃밭 놀이터’와 천연염료로 염색한 공기 정화 이끼를 이용해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펼친다.

주말인 4월 6일(토)~7일(일) 양일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일 1,000명에게 싱그러운 튤립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 ‘펫파크’에서는 즐거운 100일 기념행사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3월 30일과 4월 6일에는 반려견 행동 전문가인 권혁필 반려동물 문화학교 대표가 진행하는 반려견 행동 교정 및 상식에 관한 펫티튜드(펫+에티튜드) 강연이 진행되며, 4월 13일, 20일, 27일에는 유튜브 인기 스타견을 직접 볼 수 있는 셀럽견 팬미팅이 펼쳐진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10층에 조성된 펫파크는 천연 잔디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놀 수 있고, 전용 음수대 등도 비치돼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키즈 교육 프로그램도 스타필드 시티 위례 100일을 맞아 별마당 키즈(지상 2층)와 아트리움(지하 1층)에서 풍성하게 마련된다.

신나는 춤과 노래가 함께하는 재미있는 전래동화 놀이극 <팥죽 할멈과 호랑이>는 3월 31일 아트리움에서 진행되고, 마법식당의 김진희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동화와 놀이 시간 <마법식당 ‘나와라 황금똥’>은 3월 30일 별마당 키즈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2층 스타필드 시티 아카데미에서는 <달콤한 쿠킹클래스>, <길쭉길쭉 바게트피자>, <EBS 한국사 탐방> 등 알찬 프로그램들이 매 주말마다 진행돼 놀이와 학습효과를 동시에 기대하는 학부모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매주 주말에는 인기 캐릭터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3월 30일~31일 오후 2~4시에는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퍼레이드 펼쳐지며, 4월 6일~7일에는 요괴메카드 캐릭터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전체 입점 브랜드 중 80%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여성 패션 ‘트위(TWEE)’에서는 이월 봄상품을 최대 80% 대폭 할인하고, 남성복 ‘올젠(OLZEN)’에서도 최대 7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존 마켓에서는 테이럴메이드 M4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아이언샷의 달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1등에게는 클리브랜드 RTX-3 웨지 등을 증정한다.

위례점 개장 100일에 맞춰 새롭게 오픈하는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에서는 오픈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밀튼 베드룸 시리즈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과 한정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인기 상품인 양념토시살구이(1.3kg)을 1만 9,980원에 판매하며, 숯불닭꼬치(1kg)을 1만 6,980원에 판매한다.

유아용품 편집매장 ‘마리스베이비서클’에서는 기초 출산물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고, 전 세계 150여 캐릭터 장난감을 만날 수 있는 ‘토이킹덤’에서는 헬로카봇 쿵 전 상품을 50%, 판매한다.

또, 일렉트로마트에서는 QCY블루투스 이어셋을 2만 5,900원에 500개 한정 판매한다.

CGV에서는 만원의 행복 행사로 팝콘(중)+음료(중)+영화관람을 1만 원에 볼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하고, 위례 주민 영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3층 상생서비스 스토어에서는 구두 수선 시 할인권 증정, 선물 포장 20% 할인, 사진 액자 20% 할인 등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스타필드 시티 강항구 점장은 “스타필드 시티 위례 오픈 100일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에 우리가 준비한 오픈 100일 감사 대축제를 통해 가족과 반려견까지 즐길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과 각종 사은행사를 푸짐하게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지난 100일 동안 누적 객수 240만 명을 돌파했으며 트레이더스, CGV, 일렉트로마트, 별마당 키즈, 토이킹덤을 비롯해 패션과 식음료 매장 등 인기 콘텐츠가 가득 찬 일상을 품은 데일리 쇼핑몰로 주중 평균 1.8만 명, 주말 평균 3.5만여 명이 발걸음 하고 있다.

2019.03.26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