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이중제형 건강식품 전 상품을 대상으로 5월 말일까지 반값 할인과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종근당, 유한양행, 비비랩, 한삼인 등 브랜드에 관계없이 이마트24에서 판매 중인 이중제형/샷 건강식품 12종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편의점 업계 중 이마트24 단독으로 시행된다.
해당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반값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이마트24 앱을 통한 경품 응모도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모바일 앱 스캔 후 ‘APP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는 LG프라엘 스킨부스터(30만 원 상당), 5명에게는 이마트24 앱 쿠폰(1만 원권)을 증정한다.
최근 이중제형, 샷 형태의 건강식품 매출은 2024년 대비 126%, 2025년(1~3월)에는 234%로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건강에 대한 전 세대의 관심 증가가 매출 상승의 배경으로 분석된다.
이중제형 제품은 뚜껑에 알약이 들어 있어 액상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샷 제품은 액상으로 한 번에 마실 수 있어 복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향후 건강식품 카테고리 확대와 함께 지속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마트24 일반식품팀 이유진 파트너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반값 할인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강식품 카테고리를 강화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