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세권 재즈 나이트’ 프로모션 실시

2019/10/25

 

“내 손안의 ‘쓱세권’에서 재즈 콘서트도 즐기세요”

SSG닷컴은 다음달 22일 오후 8시에 열리는 ‘MOON 2019 솔로 콘서트’에 고객을 초청하는 ‘쓱세권 재즈 나이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SSG닷컴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발표는 다음달 8일이다.

초청 공연은 재즈 보컬리스트 ‘MOON’의 한국 첫 단독 콘서트이며 다음달 22일 오후 8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JCC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SSG닷컴에서 꼭 물건을 구입하지 않아도,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이유나 함께 듣고 싶은 재즈곡 등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30명을 선정해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MOON’은 국내 팝재즈 그룹에서 10여년 간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고 2018년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버브(Verve)의 첫 한국인 아티스트로 발탁된 실력 있는 재즈 보컬리스트다.

SSG닷컴은 ‘쓱세권’ 광고 캠페인과 연계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SSG닷컴이 곧 ‘내 손안의 쓱세권’이라는 이점을 알림과 동시에 고객에게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해 감성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입장이다.

실제로 SSG닷컴에서는 음악, 영화, 도서 등 문화예술을 활용한 프로모션 사례가 늘고 있다. 매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혹은 전시회, 뮤지컬 관람 등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달 2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셀러 및 추천 도서를 증정하는 등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쓱세권 재즈 나이트 프로모션 역시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다가가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 ‘내 손 안의 쓱세권’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고객이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 10월 25일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