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나이티드, 캐릭터 협업 티셔츠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이달 11일 다양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11종을 출시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캐릭터 협업 제품은 매 시즌 출시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의 히트 상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4월 말 개봉 예정인 어벤저스: 엔드 게임(Avengers: Endgame)에서 영감을 받은 마블 티셔츠와 ‘우주로 간 스누피(Snoopy in Space)’를 콘셉트로 한 스누피 티셔츠 등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하면서도 복고 무드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캐릭터 제품들을 출시한다.

먼저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미국 마블사와 손잡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의 캐릭터를 내세워 제작하는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스테디셀러다.

올 봄에는 기존에 선보인 적 없던 새로운 기법들을 적용한 제품들을 내놨다.

스터드를 빼곡히 박아 마블 그래픽을 그려낸 제품부터 프린트 위에 와펜을 포인트로 장식한 제품, 가슴 쪽 레터링과 대비되는 뒷면의 커다란 프린팅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제품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이와 함께 스누피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우주로 간 스누피’를 주제로 한 그래픽 상품도 출시한다.

우주비행사 스누피의 캐릭터를 비롯해 만화 한 컷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그래픽, 우주 느낌의 패턴, 레터링 등을 티셔츠에 적용했다.

특히 이번 시즌 거세게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에 합류해 복고 느낌을 물씬 풍기는 레드, 오렌지, 그린, 퍼플 등 10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11일부터 5월 1일까지 디자인 유나이티드 매장을 방문해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3%의 할인을 누릴 수 있는 ‘2+1’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마트 입점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후 신세계인터내셔날 통합 멤버십 가입 시 이달 말 개봉하는 어벤저스4 영화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 15일부터 5월 12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2개 이상 구매하면 매장과 동일한 ‘2+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어벤져스4 영화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어벤저스4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캐릭터 제품은 밀레니얼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까지 폭 넓게 사랑 받고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이번 캐릭터 협업 제품은 남성용과 여성용, 아동용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비해 봄 나들이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2019.04.10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