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톰보이, ‘러브 니트’ 초두물량 완판 고객 감사 이벤트

올 겨울 대세로 떠오른 코모도 니트웨어 구입하고 선물도 받으세요~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가 이달 31일까지 러브 니트 완판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모도 러브 니트는 최근 드라마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며 ‘연예인 니트’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인 러브 니트는 지난해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 겨울에는 레드, 블루, 그레이, 핑크 등으로 색상을 다양화 하고 여성용 사이즈도 출시해 커플룩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기본형 니트 외에도 터틀넥 니트, 후디, 맨투맨 티셔츠 등으로 제품을 다양화했다.

러브 니트는 이번 시즌에도 출시 두 달도 안돼 초도 물량이 완판됐으며, 특히, 인기 연예인들이 주로 착용한 빨간색 러브 니트는 출시되자마자 불티나게 팔려나가며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하기 힘든 레어템이 됐다.

현재 빨간색 러브 니트는 소량 추가 생산돼 스타필드 코엑스점과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이처럼 러브 니트가 큰 사랑을 받자 코모도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러브 니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반팔 러브 티셔츠를 증정하며, 러브 니트와 팬츠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러브 디자인 가방’을 증정한다.

러브 니트 판매금액의 일부는 기부할 계획이다.

코모도는 오는 1월 봄 신상품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의 러브 니트와 캐주얼 셔츠, 티셔츠를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