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톡식 더 뮤트’ 컬렉션 출시

 

세계적인 뷰티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메이크업 제품이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17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와 협업한 톡식 더 뮤트(TOXIC The Mute)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사마야 프렌치’는 샤넬, 톰포드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컨설팅에 참여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리한나, 케이트 모스, 마돈나 등 많은 셀럽과 함께 작업하며 강렬하고 독창적인 메이크업으로 크게 주목을 받아 왔다.

비디비치와 이사마야 프렌치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비디비치는 지난 4월 첫 협업을 통해 선보인 톡식 컬렉션이 큰 호응을 얻자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색상과 질감의 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톡식 더 뮤트’ 컬렉션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만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활용도 높은 멀티 팔레트와 립 제품으로 출시된다.

해외 유명 패션위크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수많은 셀럽과 뷰티 브랜드들과의 협업에서 얻은 이사마야 프렌치만의 노하우를 집약했다. 특히 본연의 아름다움과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강조하는 그녀만의 방식에 따라 은은한 색상에 포인트를 더해 자연스러우면서 동시에 대담한 표현을 할 수 있게 했다.

‘언베일 더 뮤트 멀티 팔레트’는 쉬머, 매트, 벨벳 매트 등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해 아이 메이크업부터 블러쉬, 하이라이터, 쉐이딩까지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베이지, 브라운 톤의 부드러운 베이스 색상부터 버건디, 말린 오렌지, 드라이 로즈 등 포인트 색상까지 총 9개 색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 두 가지 타입의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원더 립 드레스’는 건조함 없이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크리미 벨벳 매트 타입의 립 제품으로, 이사마야 프렌치가 직접 고른 2019년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색상인 ‘폴링 리브스’와 ‘라이트 로즈우드’ 두 가지가 새롭게 출시된다. 지난 시즌 출시된 10가지 색상과 조합해 나만의 새로운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비디비치는 색조 전문 화장품으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색감과 이색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가을겨울 시즌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줄 ‘톡식 더 뮤트’ 컬렉션은 전국 비디비치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년 10월 17일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