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80만개 팔리는 가심비 끝판왕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념 토시살!

2019/01/31

 

 

특별한 날, 특별하게 진행되는 할인행사가 아니라 평소에도 알뜰하게 소비할 수 있다는 사실! 똑똑한 소비자들이라면 모두 알고 있겠죠? 신세계그룹만의 스마트한 초저가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1년 365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요! 바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단순화시키고 불필요한 포장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때문이죠. 오늘 선보일 녀석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가심비라는 것이 폭발하는 양념 토시살 구이!!!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인기 상승 중인 양념 토시살 구이! 어떤 이유로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1년에 80만팩이나 팔리는 초 대박 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념 토시살 구이!

 

▍소 구역의 인기왕은 나 아니겠牛?

 

양념 토시살 구이는 출시 첫 달 만에 2,000만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어요. 작년 한 해만 해도 80만 팩을 팔며 16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죠. 현재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심비 끝판왕 대열에 올라 매월 1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요! 지금 이 순간도 양념 토시살 구이의 인기는 고공행진 중~!

 

▍토시살! 대체 뭔지 알려드리겠牛

안창살과 같이 부드러우며 소고기의 가장 원초적인 맛을 지니고 있다는 토시살! 안심, 등심 등 여러 부위의 맛을 합쳐놓은 것 같아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부위에요! 특별한 부위로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기름기가 적고, 갈빗살보다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죠! 아, 침 고인다 침 고여!

 

 

우선 토시살의 ‘토시’라는 말은 작업 시 손에 끼는 토시같이 생겼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에요! 소고기 맛을 제대로 즐기는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부위로 소의 안심 옆에 붙어 있어요. 토시살은 소 한 마리당 500g~1kg 내외로 생산되며 안거미라고도 불려요! 소의 갈비 안쪽에 붙어 있는 두꺼운 횡격막 부위로, ‘T’자 모양 또는 삼각형의 살코기인데요. 희소부위로 소고기에서 가장 연한 부위라고 할 수 있죠!

 

▍양념 토시살 구이, 어떻게 스마트한 초저가의 끝판왕이 됐牛?

 

▍양념 토시살 구이가 만들어지는 과정! 한 번 살펴 보겠牛?

 

지금의 양념 토시살 구이 맛을 내기 위해 20회 이상의 테스트를 거쳤어요. 공장에서 작업을 끝낸 양념 토시살 구이는 24시간 이내 배송되어 매장에 진열돼요!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해 안전하고 신선한 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어요^^

 

 

▍양념 토시살 구이를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매력을 알려주겠牛?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양념 토시살 구이가 이토록 인기가 많은 이유는 무궁무진하지만(웃음) 딱 세 가지로 알려드릴게요!

 

하나, 파격적인 가격!

무려 1.3kg 한 팩에 단 돈 19,980원! 2만 원도 안되는 가격에 소고기라니! 합리적인 가격을 넘어 넉넉히 즐길 수 있죠!

 

둘, 놀라운 양

저처럼 고기 좋아하는 분들에겐 희소식이에요! 토시살 한 팩 사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거든요! 양념 국물이 아닌 고기로만 1.3kg니까 1인분에 600g 생각하면 이만한 토시살 없죠~^^

 

셋, 매혹적인 맛!

이마트 트레이더스 토시살은 가로로 썰어 근섬유를 끊어 놓기 때문에 세로로 써는 것보다 식감이 3배 정도 부드러워요. 고기를 구성하는 단백질도 부드러워서 구워 먹으면 쫄깃~쫄깃~ 육즙이 풍부해서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토시살을 포함한 고기 매출 3대 대장이 있다!

국민고기! 삼겹살과 통삼겹살!

 

▍돼지계의 1위 나야! 명불허전 삼겹살!

 

▍핫한 통삼겹살! 에어프라이어와 함께라면 대꿀맛!

 

통삼겹살 요리가 처음인 분들을 위해 통삼겹살의 겉포장에 QR 코드를 붙여 놨어요. QR코드를 찍으면 손질법과 조리법이 나와서 요리하기 걱정없어요!

 

 

 

가장 똑똑하게 소비할 수 있는 곳!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비자들의 입맛뿐 아니라 만족까지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신세계그룹.

스마트 컨슈머들의 발걸음보다 한 걸음 빨리 고민하고 준비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행보! 기대해볼 만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