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사회공헌] 핵인싸들이 모여 골든벨을 한다고?

2019/05/09

 

 

문제가 남느냐! 내가 남느냐! 신세계그룹 핵인싸 50명이 모여서 골든벨을 한다고? 신세계그룹이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기 위해 ‘신세계그룹 사회공헌 도전! 골든벨’을 개최했다고 해요! 이번 골든벨은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매달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신세계그룹 파트너들의 기부금이 어디에!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리기 위한 행사에요.

1등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금만큼의 기부금을 본인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안타깝게 탈락한 분들에게도 아차상, 스타상 등 다양한 상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그 현장! 다 함께 가볼까요??

 

 

신세계그룹 사회공헌 도전! 골든벨

오늘의 MC! 소감 한마디!

 

정범균 개그맨 안녕하세요, 개그맨 정범균입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신세계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부를 많이 했어요. 정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신세계그룹 파트너분들은 자부심을 많이 느낄 것 같은데, 오늘 이 자리 에서 골든벨을 울릴지! 기대가 됩니다.

이마트 CSR팀 이은혜 파트너 이번 행사는 신세계그룹에서 어떤 사회공헌을 하고 있는지 재미있게 배워갈 수 있는 자리가 될 거에요. 무엇보다 ‘사회공헌’이라는 주제로 임직원들과 공감할 수 있어 뜻깊습니다.

 

신세계그룹 사회공헌 도전! 골든벨

파트너들의 소감 한마디!

“저희요? 남들보다 한 시간 먼저 도착했어요!”

신세계센트럴시티 영업팀 황연선 파트너

신세계센트럴시티 호텔운영팀 여인혁 파트너

 

황연선 파트너 원래 파트너 모임 시간은 8시 30분이었는데, 좀 긴장했던 탓인지 7시 30분에 도착했어요. 시간이 많이 남아서 걱정했는데, 여인혁 파트너가 더 일찍 와있더라고요. 열의에 불타서 같이 공부 중이에요.

여인혁 파트너 저는 경기도 양주에 살고 있어요. 컨디션 조절 차원에서 어젯밤 8시에 잠들었어요. 오늘 새벽 4시에 일어나 5시에 집을 나섰습니다. 긴장해서인지…많이 일찍 도착 했죠.^^; 이렇게 일찍 와서 공부하니까 저희가 최후의 2인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진지) 최후에 저희 둘만 남게 되면 저는 당연히 양보할 거예요. 황연선 파트너는 제가 애정하는 선배님이시거든요.(웃음)

 

빽빽하게 필기되어 있는 황연선 파트너의 수첩, 황연선 파트너 曰 공부 하나도 못했어요. (ㅋㅋ)

 

“오늘 골든벨은 평소 실력으로!”

이마트 패션잡화팀 강원석 파트너

신세계인터내셔날 VOV 영업팀 김선일 파트너

 

강원석 파트너 저는 출퇴근길 지하철 안에서 신세계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SSGPLAY를 자주 봤어요.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이라서 그런지 신세계그룹의 중요한 사회공헌 활동을 다룬 영상을 볼 수 있었어요. 부담 없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김선일 파트너 원석 파트너가 에이스일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우연히 친구 생일 파티에서 만나 알고 지낸 지는 3주밖에 안 됐지만^^; 오늘 골든벨 울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물론 저는 평소 실력으로 볼 것이기 때문에 골든벨을 울린다기보단 배운다는 마음으로 왔습니다.

 

“팀원들의 응원 듬뿍! 골든벨 울릴려고요!”

신세계사이먼 파주점 마케팅팀 전승희 팀장

신세계사이먼 인사팀 서동욱 파트너

 

전승희 팀장 이번에 골든벨 나간다고 하니까 팀원들이 옷에 붙이는 이름표와 어깨띠를 만들어 줬어요. 팀원들이 이렇게까지 해줬는데 당연히 골든벨을 울려야죠! ㅎㅎ 골든벨 울리면 신세계사이먼 어깨띠를 두르고 미스코리아처럼 한 바퀴 돌려고요!

서동욱 파트너 저는 아내가 ‘아울렛 SSG.COM 그랜드 오픈’배지를 직접 만들어줬어요. 대신 떨어지면 집에 오지 말라고ㅜㅜ… 오늘 떨어지게 되면 패자부활전에서라도 꼭 살아남아야 합니다. 여보 사랑해♡

 

신세계그룹 사회공헌 도전! 골든벨

본격 START!

 

힌트 희망 배달 캠페인 지난 10년간 모금액은 450억원 입니다!

 

 

어디서 무슨 소리 안나요? 파트너들의 머리 돌아가는 소리가 윙윙 삐그덕 삐그덕.. 파트너들의 정답 한번 볼까요?

103억부터 900억까지 다양한 답들! 과연 정답은?

정답은 603억! 다양한 오답이 나왔는데요. 오답을 쓴 파트너들의 해명(?)을 들어보겠습니다.

남들이 과거를 생각할 때 미래를 생각한다는 신세계푸드 외식지원팀 정진호 파트너! 신세계그룹의 모금액이 100조를 달성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정답을 썼다며 훈훈하게(?) 탈락!

스타벅스 머리띠와 넘치는 끼로 골든벨 시작도 전에 관심을 모은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크리에이터, MC찰스! 자칭 스벅미남(스타벅스에 미친 남자)이라는 파트너 행복추진팀 박종환 파트너는 멋지게 말하고 당당하게 탈.락.!

다양한 오답들 가운데 의심스런 두 답! 신세계I&C 이마트2팀 이종회 파트너와 신세계I&C IT사업지원팀 차용홍 파트너. 두 파트너의 보이지 않는 신뢰의 끈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골든벨 울리고 어깨띠 매고 한바퀴 돌기로 한 신세계사이먼 전승희 팀장과 서동욱 파트너! 숫자문제에 광탈…ㅜㅜ

 

 

조금 쉬운 문제인지 파트너들의 표정이 밝은데요! 거침없이 정답을 써내려가는 파트너들! 정답은?

책과 관련된 다채로운 문화행사 뿐만아니라 인생샷 장소로도 유명한 별마당 도서관이 정답이었네요! SNS에서도 핫한 별마당 도서관 문제에서 탈락한 파트너의 오답은…?

꿈에서 이 문제가 나왔다!? 한번도 가 본적 없는 ‘군산’을 답으로 쓴 신세계푸드 컨세션메뉴개발 안충효 파트너 탈락ㅜㅜ

 

잠깐 쉬어가는 시간!

별마당 삼행시

숨겨둔 개그포텐 터트리는 파트너들ㅋㅋ

 

마당 도서관에는

음의 안식이 되는 책도 있지만

당신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드는 이마트 24도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이마트24 홍보! 이마트24 개발지원팀 김경엽 파트너

 

을 모으고 싶다!

시고 싶다!

떨어질땐 스타벅스♡

당 안 떨어져도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강동역점 김재현 파트너

 

것 아닌 일에도

음을 주는

신은 진정한 신세계인!

삼행시로 감동을 주는 당신은… 신세계센트럴시티 호텔운영팀 여인혁 파트너

 

사탕은 정말

싯어

뇨조심! 건강하자

에라, 모르겠다ㅎ 아무말 대잔치! 이마트24 개점교육팀 김태준 파트너

 

힌트 대학생들을 위한 인문학 강연에, 세계여행… 서류전형과 1차면접 면제, 장학금까지!

너무 열심히 공부한 나머지… 지식향연에 참가한 청년영웅에게 주어지는 혜택인 ‘그랜드투어’를 쓴 신세계센트럴시티 여인혁 파트너. 오늘 가장 일찍 왔지만 아쉽게도 탈락ㅠㅠ

 

그리하여 남은

최후의 4인!

힌트 유대 속담에 ‘물고기를 잡아주기보다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치라’는 말이 있는데요 아주 딱 어울리는 사회공헌 활동이 아닌가 싶습니다. 1912년에 미국에서 발표된 인기 소설과 같은 이름입니다.

아쉽게도 떨어진 두 사람이 있었으니…

힌트가 헷갈렸다는 신세계TV쇼핑 생활팀 송창우 파트너와 정답에 가까웠지만 아쉽게도 ‘키다리 멘토링’이라고 적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김선일 파트너 탈락! 이제 남은 도전자는 단 두명!

 

 

신세계, 도전! 골든벨

최후의 2인 소감!

 

강원석 파트너 신세계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SSGPLAY를 열심히 구독한 것이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에 욕심없이 열심히 문제를 풀었는데, 지금 최후의 2인으로 선정이 되니 욕심이 생기네요. 꼭 울리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팀장님께서 잘 하고 오라고 하셨는데, 골든벨도 울리고 팀장님 마음도 울리고.. 그러고 싶은 마음이 샘솟네요!

최원영 파트너 저는 평소에 SCS뉴스를 주의 깊게 보는 편인데요. 문제를 집중해서 듣다 보면 SCS뉴스에서 언젠가 봤던 기억이 살아나 답을 적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가장 생각 나는 사람은 신세계푸드에서 일하고 있는 제 아내 김영아 파트너가 많이 떠올라요! 오늘 끝까지 잘 해서 칭찬받고 싶네요!

 

힌트 제천중앙시장, 대구월배시장, 구미선산봉황시장 등에 문을 열어서 지역 주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것은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