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추석회동(秋夕會同)’ 패키지 선보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21일(금)부터 25일(수)까지 추석회동 (秋夕會同)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회동(秋夕會同) 패키지는 패션, 문화, 식음, 가전업계 등에 다양하게 확산되며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레트로를 접목해 복고 아날로그 감성에 현대적인 시각, 컬러감의 재미를 더한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패키지를 기획하는 서혜승 지배인은 “매일 새로운 것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에 피로를 느끼는 고객들이 옛 추억을 되살리며 심리적 안정과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기성 세대에게는 레트로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뉴트로(뉴+레트로) 스토리와 감각을 충족시킬 패키지를 기획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패키지가 많은 추석 시즌에 3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만화책, 게임기, 메뉴 등이 가득하다”고 전했다.

호텔 내 2층 연회장은 어린아이부터 아이들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키덜트, 아날로그 문화를 즐기는 기성 새대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콘텐츠로 채워 <조선 만화방>과 <조선 재미방>으로 꾸며진다.

<조선 만화방>은 슬램덩크, 드래곤볼, 원피스 등 시대별 만화책을 보면서 삼양식품에서 1980년대 사용한 로고와 서체 등을 적용해 향수를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별뽀빠이 레트로’를 포함해 짱구 등 추억의 과자와 페리에를 즐길 수 있다.

<조선 재미방>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 보글보글 등이 내장된 LCD 게임기를 비롯해 브루마블, 모노폴리 등의 보드 게임도 할 수 있다.

더불어, 레트로 포토 부스도 설치해 함께 방문한 가족, 친구, 연인들과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사진을 개인 SNS에 #조선호텔호캉스 #추석회동 #추석패키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갖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레트로 메뉴와 주류를 <조선 살롱>과 <조선 경양 식당>에서 즐길 수 있다.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의 내부와 달리 바깥에는 조선시대로 회귀한 듯한 ‘황궁우’의 모습이 보여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오묘한 느낌의 라운지 & 바와 나인스 게이트에서 추억의 옛 맛을 재현한다.

<조선 살롱>에서는 1940~50년대의 클래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위스키를 베이스로 만든 레트로 칵테일부터 어릴 적 즐겨먹던 솜사탕 또는 젤리를 넣어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솜사탕 마가리타, 젤리 코스모폴리탄까지 총 4가지 칵테일을 선보인다. 나에게 맞는 칵테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레트로 칵테일 맵도 제공한다.

<조선 경양 식당>은 오무라이스, 가츠샌드, 하야시 라이스 메뉴 중 선택해 라운지 & 바에서 점심을 즐기거나 어니언 수프, 영계구이, 농어구이 중 선택해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나인스 게이트에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추석회동 패키지는 디럭스, 디럭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로 나뉘며 금액은 2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모든 타입은 조선 만화방과 조선 재미방이 포함되며 디럭스 프리미엄은 조선 경양식의 라운지 & 바 점심이 포함된다.

이그제큐티브는 조선 살롱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스위트는 조선 살롱과 조선 경양식의 나인스 게이트 저녁이 포함된다.

모든 고객에게는 도심 속 오아시스, 시티 애슬래틱 클럽 이용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영장의 천장은 대형 배를 연상시켜 마치 바다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20층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가 포함되며 사우나도 2인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8월 30일(목)부터 9월 9일(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투숙 기간 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할인권 10만원권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www.josunhotel.com )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회동 패키지>

■ 기간: 2018년 9월 21일(금)부터 25일(화)

■ 가격: 24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 패키지 문의: 객실예약과 02-317-0404

2018.09.19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