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호텔, 펫패키지 2종 선보여

레스케이프 호텔이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서의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객실 패키지인 ‘비러브드 프랜즈(Beloved Friends)’와 ‘다인 위드 프랜즈(Dine With Friends)’ 2종을 9월부터 출시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객실과 레스토랑 등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서울의 유일한 호텔인 만큼 기존의 펫 패키지의 높은 호응에 따라 기본 제공용품의 혜택을 강화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러브드 프랜즈(Beloved Friends)’ 패키지는 풍성한 반려견 웰컴키트가 특징으로 프리미엄 펫뷰티 브랜드인 플로리스의 모닝 스노우 드롭 샴푸와 미스트(각 300ml), 펫 전용타올 2개를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변패드 및 봉투, 프리미엄 간식을 함께 제공해 펫캉스의 편의성을 더했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 21만원대(세금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다인 위드 프랜즈(Dine With Friends)’ 패키지의 경우 앞선 혜택과 더불어 애완동물과의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텔6층의 모던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신 5만원 식사권 혹은 인룸 조식(2인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 전용식사 1회분이 포함되어 페피밀의 애완전용 한우갈비탕 등 특식을 반려동물에게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 26만원(세금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두 패키지 이용시 유상옵션으로 생일 등 이벤트데이를 위한 반려동물 전용 커스텀 파티용품과 디저트 세팅을 신청해 더욱 이색적인 펫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 룸 이용시에는 룸 내에서의 조식과 애프터눈티, 와인, 발레파킹 등 스위트룸 혜택을 추가적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는 레스케이프 레스토랑의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700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레스케이프 호텔의 펫 패키지는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인 하울팟(Howlpot)과 제휴해 객실 내 반려견 하우스와 식기 2종을 비치하고 목줄이나 리드줄 등 반려동물 제품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펫용품들을 세심하게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레스케이프 마케팅팀 장경일 팀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이색적인 추억을 쌓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기본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반려동물용 커스텀 파티용품 등 이색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함으로써 더 큰 호응을 얻어낼 것으로 예상한다.”며 “우리나라에서 객실과 레스토랑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호텔인 레스케이프의 장점을 활용해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한발 앞서 제안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 9월 25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