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온더분, 고급 남성 스웨터 컬렉션 출시

 

겨울철 인기 소재인 캐시미어가 대중화 되면서 패션업체들이 가성비를 높인 다양한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그 동안 캐시미어는 고가의 겨울 소재로 인식되었지만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이 주류를 이룰 정도로 가격 부담이 낮아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고급 몽골리안 캐시미어로 만든 스웨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고급 캐시미어 100%로 제작했지만 가격대는 크루넥과 브이넥 스웨터 19만 7천원, 폴로 및 터틀넥 스웨터 23만 7천원에서 25만 7천원으로 일반 니트웨어 수준으로 책정했다.

작년 11월부터 제품을 선 기획하고 캐시미어를 미리 대량으로 구입해 제작 단가를 낮출 수 있었다.

 

 

맨온더분 캐시미어 컬렉션은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본 스타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크루넥(라운드 넥)과 브이넥 스웨터부터 터틀넥 니트웨어, 칼라(깃)가 있는 폴로 스웨터까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맨온더분이 자체 제작한 ‘캐시미어 100%’ 라벨이 부착돼 있다.

색상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랙, 베이지, 브라운, 레드, 오렌지, 아이보리 등 맨온더분이 가을겨울 시즌 테마로 삼은 도시 뉴욕의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색상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맨온더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캐시미어 컬렉션은 지금까지 맨온더분에서 판매했던 니트웨어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면서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맨온더분의 2019 가을∙겨울 시즌 캐시미어 컬렉션은 전국 20개 맨온더분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년 10월 1일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