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퍼펙트 브이 핏 쿠션’ 리뉴얼 출시

이례적인 폭염에 맞설 더욱 강력한 쿠션이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차정호)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송지효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부터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는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크림과 파운데이션, 파우더 제형을 모두 한 제품에 담아 탄력 리프팅, 촘촘한 커버력, 매끈한 밀착력까지 여성들의 V라인을 위한 기능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인기다.

여기에 비디비치는 폭염 속에서도 완벽한 피부 화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과 리프팅(탄력)기능을 보강했다.

먼저 쿠션 하나만으로도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기존 SPF30 PA++등급을 SPF50+ PA++++로 높였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거치거나 선블록 (선크림)을 덧바를 필요가 없어 더욱 가볍고 간단한 피부 화장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특허 리프팅 성분인 아이디얼 리프트와 아기렐린C가 업그레이드 되어 뜨거운 태양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더욱 강력한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SNAP펩타이드 성분은 보톡스를 맞은 듯한 탄력감을 주어 피부를 탱탱하고 빈틈없이 메워준다.

여기에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해 매끈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준다.

퍼펙트 브이 핏 쿠션은 리뉴얼 제품을 통해 기존 라이트, 내추럴, 미디엄 등 3가지 색상에 카멜과 세피아 2가지 색상을 추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인의 피부톤에 가장 무난한 내추럴 색상을 좀 더 세분화 했으며, 여름철 태닝 피부를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한 단계 더 어두운 색상을 추가했다.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당당함을 유지할 수 있는퍼펙트 브이 핏 쿠션은 비디비치 백화점과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2018.8.3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