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 출시

올 가을 매트 립스틱으로 고혹적인 가을여자가 되어보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에서 강렬하면서도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매트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과 긴 지속력이 장점이지만, 자칫 메마르고 건조한 입술을 더 부각시킬 수 있어 화장에 능숙하지 않은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다.

이 제품은 기존 매트 립스틱의 건조함은 보완하고 지속력과 보습력, 발림성은 대폭 향상시킨 비디비치의 올 가을 야심작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입술에 강렬한 무광택 매트 효과를 주면서도 건조함이나 당김이 없도록 제작했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자주 덧바를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리얼 컬러 익스프레션 테크놀로지를 통해 제품 내 고발색 색소 입자를 균일하고 세밀하게 분산시켜 보이는 그대로의 립스틱 실물 색상을 입술에 선명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에는 천연 미네랄인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의 주름과 각질을 감소시켜 주며, 라즈베리에서 추출한 베리 플럭스 성분이 입술에 탄력을 주어 바르는 즉시 플럼핑 효과를 선사한다.

톤 다운된 베이지 색상부터 올 가을 유행인 말린 장미(MLBB: My lip but better, 내 입술처럼 보이지만 좀 더 예쁜 색상), 강렬한 레드까지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매트 립스틱의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립 프라이머 ‘밀레니얼 이그저틱 프라이머’도 함께 선보인다.

비디비치는 밀레니얼 매트 피버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구매고객에게 3만5천원 상당의 정품 슬릭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한정판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매트 피버는 비디비치 백화점과 면세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제품정보
밀레니얼 매트 피버 립스틱 (29,000원/3.8g) – 레드, 코랄, 핑크, 버건디 등 총 12종
밀레니얼 이그저틱 프라이머 (25,000원/3g)

2018.08.30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