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과 만나 더 특별해진! 키엘(Kiehl’s)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2019/12/12

이번 주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뉴욕의 크리스마스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981년 뉴욕 이스트빌리지의 조제약국에서 탄생한 키엘은 매년 연말에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2019년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장소로 ‘뷰티 놀이터’로 유명한 신세계면세점을 선택했다. 명동점은 약 300여개의 뷰티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으며 상시적으로 다양한 체험이벤트가 펼쳐져, 내·외국인 뷰티 브랜드뿐 아니라 코덕들이 최우선으로 선택하는 장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명동점의 랜드마크인 일명 ‘회전그네’(커스텐횔러의 ‘미러캐러셀’)을 키엘의 마스코트 ‘미스터 본(Mr. Bones)’의 고향, 뉴욕에서의 연말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했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여행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QR 코드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를 증정한다.

무엇보다 뉴욕의 겨울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눈썰매 VR 존, 크리스마스 컨셉의 스노우볼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14일에는 K-POP 알엔비(R&B) 스타 에릭남을 비롯해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베, 하늘 등 유명 셀럽들이 행사에 참여해 행사를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키엘과의 협력해 신세계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연말을 즐기도록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한국 관광 랜드마크’로서, 또 ‘뷰티놀이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엘은 행사 기간동안 방문한 고객들이 어린 시절 가장 좋아했던 책 이름을 공유하면 해당 도서를 구매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자선 활동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2019년 12월 12일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