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매월 9일 시그니처 메뉴 즐기는 ‘나인스 헤렌디 데이’ 선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매월 9일을 ‘헤렌디 나인스 데이(Herendy Ninth Day)’로 정하고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헤렌디’란 헤리티지(Heritage)와 트렌디(Tredny)를 조합한 단어로 전통의 미식과 최신 트렌드를 결합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헤렌디 나인스 데이’는 나인스 게이트의 서울의 네 개의 사대문, 사소문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오간다는 의미에서 ‘서울로 통과할 수 있는 9번째 문’의 뜻을 가진 나인스 게이트의 숫자 9모양을 따라 매월 9일 시그니처 세트 메뉴를 1인 기준 9만원(세금 봉사료 포함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헤렌디 나인스 데이’는 2020년 한해 동안 분기별 제철 식재료로 변경해 지속함으로써 나인스 게이트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1월 9일 첫 선을 보이는 시그니처 메뉴로는 1924 문을 연 국내 최초의 양식당 ‘팜코트’를 전신으로 하는 나인스게이트의 10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메뉴로 어니언 스프, 비프 웰링턴, 삐에스 몽테를 선보인다.

더불어, 고객의 급변하는 트렌디한 니즈가 조화롭게 융합될 수 있도록 고급스럽고 신선한 메뉴로 하우스 메이드 쉬림프 볼과 모던 라이트 아마트리치아나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이소리 소믈리에가 전통과 역사가 깊은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샴페인 하우스의 루이로드레 샴페인과 새해에 밝은 미래를 염원하는 뜻을 가진 루체 레드와인를 선정해 와인 페어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와인 페어링이 추가된 금액은 1인 기준 15만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헤렌디 나인스 데이’ 론칭을 기념해 1월 8일까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인스타그램 @thewestinchosunseoul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헤렌디 나인스 데이를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나인스 게이트 헤렌디 메뉴 중 맛보고 싶은 메뉴를 해시태그 #나인스게이트 #ninthgate #브랜드데이 #조선호텔와 함께 댓글로 남겨주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나인스 게이트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년 맞이 나인스 게이트 특선메뉴 ‘델리커시 오브 스프링’도 선보인다.

‘델리커시 오브 스프링’는 신년을 맞아 ‘성공’, ‘축하’의 의미를 지닌 왕관을 모티브로 한 크라운 램을 메인 메뉴로 설 명절기간 동안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 메뉴이다.

점심은 4코스로 에피타이저, 수프, 크라운 램, 디저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7만5천원, 저녁은 7코스로 에피타이저, 수프, 샐러드, 파스타, 크라운 램, 디저트, 커피/티로 구성되며 가격은 15만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기간은 1월 20일(월)부터 26일(일)까지다.

2020년 1월 2일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