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작심삼일 타파’ 운동용품 기획전

2020/01/06

연초 계획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다. 특히 나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소위 ‘덤벨경제’를 견인하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맞춰 SSG닷컴은 오는 12일까지 ‘신년 맞이 작심삼일 타파 운동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SG닷컴은 꾸준히 늘고 있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을 겨냥해 러닝머신과 스쿼트 머신 등 헬스용품부터 요가매트, 짐볼,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에 이르기까지 총 120종의 상품을 최대 27% 할인해 선보인다.

헬스 카테고리 대표 상품으로는 ‘바디엑스 M10 클럽형 러닝머신’을 정상가 209만원에서 31만원 할인한 178만원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클럽형 러닝머신은 실제 헬스장 기구와 비슷한 성능을 갖췄으며 집에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올인원 숀리 스쿼트 머신’ 리퍼브 상품은 8만 2천원 단독가에 판매한다. 정상가는 12만원대지만 단순 반품 상품을 재포장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체 근육 강화에 좋은 ‘스쿼트’ 운동 자세를 정확히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숀리 카이로 마사지건’은 10% 할인된 21만 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상품은 총 모양을 한 마사지 기구로 운동 전후 사용하면 근육 통증 완화를 돕는다.

이지은 SSG닷컴 스포츠팀 바이어는 “지난해는 접이식 러닝머신, 접이식 실내자전거 등 주로 보관이 편리하고 가성비 좋은 상품이 인기였다면 올해는 집에서도 헬스장 못지 않은 전문적 운동을 도와주는 상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헬스 초보를 일컫는 ‘헬린이(헬스+어린이)’를 위한 기초 체력 향상 기구도 준비했다. 팔굽혀펴기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데카트론 트레이닝 푸쉬업 바’를 5천 9백원에, 복근 운동을 돕는 ‘크로스 트레이닝 복근용 AB휠’을 1만 1천원에 판매한다. 균형감각 향상을 위한 ‘밸런스 보드’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꾸준히 인기가 좋은 다이어트 용품도 모았다. 요가매트, 짐볼, 폼롤러, 마사지볼 등 소품을 최저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칼로리 1주일 식단 도시락 상품과 대용량 단백질 보충제도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이 바이어는 “올해는 요가용품, 줄넘기 등 다이어트 소품 뿐 아니라 시간을 적게 투자하면서도 효과가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 보충제, 다이어트 식단 등을 찾는 고객이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SSG닷컴 운동 관련 상품 매출은 증가 추세다. 작년 기준 러닝머신 매출이 348% 늘며 신장률이 가장 높았고 복부 운동 기구가 82%, 요가 용품은 15% 매출이 늘었다.

SSG닷컴은 높아지는 운동 상품 수요를 반영해 여러 기구를 모아 공간 효율성을 높인 ‘토탈 홈짐’과 접이식 보관이 가능한 ‘벤치 프레스’, 체형 교정에 좋은 ‘필라테스 링’ 등 일년 내내 다양한 아이디어 운동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2020년 1월 6일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