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규 모바일 앱 런칭

신세계사이먼(대표 : 조창현)이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주는 득템 도우미, ‘신세계아울렛’ 앱을 런칭했다.
‘신세계아울렛’ 앱은 아울렛 방문 전부터 쇼핑 후까지 고객이 쇼핑에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쾌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가입 회원들은 앱을 통해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입점 브랜드는 물론 할인 및 이벤트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앱 가입 시 ‘선호지점’을 설정해 놓으면 선호 지점의 매주 새로운 할인, 이벤트 소식과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시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담긴 멤버십 쿠폰을 앱으로 손쉽게 이용 할 수 있고, 원하는 매장과 편의시설 검색도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다. 또한, 바코드로 신세계포인트 적립/사용이 바로 가능하고, 모바일 영수증 기능까지 보유해 따로 지류 영수증을 관리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앱에 가입만 하면 ‘쇼퍼클럽(Shopper Club)’ 등급이 부여되어 누구나 신세계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식음 브랜드 할인 혜택이 담긴 ‘F&B 쿠폰북’도 앱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규 앱 런칭을 기념하여 쇼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월 한 달 동안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스페셜 쿠폰북, 신세계포인트, 무료 커피 쿠폰, 놀이시설 이용권 등의 경품을 랜덤 증정한다.
쇼퍼클럽 회원 중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또는 기존 멤버십 회원은 자동으로 ‘VIP클럽(VIP Club)’으로 승급되어 쇼퍼클럽의 혜택은 물론 입점 브랜드 추가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담긴 ‘VIP클럽 쿠폰북’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스(Premium Members)’로 선정된 고객(전년도 여주점 구매 실적 기준 사전 선정)은 보다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주점에 마련된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즐기고, 전용 주차공간이 마련된 프리미엄 파킹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아울렛’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세계아울렛’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신세계아울렛’ 앱 하나만 있으면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프리미엄 라이프가 한층 더 높아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