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집콕’ 고객님, 보드게임 나눠드립니다”

2020/04/02

‘집콕’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이 보드게임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본격적인 나들이 철이 도래했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지루한 실내 생활에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는 것이다.

신세계는 오는 3일부터 전 점포에서 할리갈리, 젠가 등 인기 보드게임을 고객들에게 나눠준다.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홈 파티 음식 레시피, 백화점 식당가 할인 등도 제공한다. 집콕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보드게임은 할리갈리, 톱톱, 다빈치코드 등 요즘 가장 핫한 보드게임 4종이다.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시티, 삼성, 하나, 신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소진 시까지 증정, 식품/가전장르는 구매 금액의 50%만 인정)

집에 머물며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홈 파티 메뉴도 추천한다. 신세계는 이번 주말부터 스마트 메시지를 통해 집에서도 레스토랑 못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음식 레시피를 알려준다. 딸기 샐러드, 알리오 올리오 등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 위주로 준비했다. (*스마트 메시지: 문자 메시지 링크를 통한 정보 제공 방법)

홈 파티 음식에 어울리는 접시도 신세계백화점 생활 바이어가 직접 엄선해 소개한다. 덴비의 파스타 볼(Bowl)과 포트메리온의 샐러드 볼(Bowl) 등 화사한 색감이 특징이며 봄을 알리는 식탁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골랐다. 가격은 2~3만원대.

한편 신세계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가를 위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은 신세계가 모두 부담하는 상생 이벤트다. 이달 3일부터 19일까지 전점 식당가에서 신세계 제휴 카드로 결제 즉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까사빠보, 닥터로빈, 토끼정, 살바토레쿠오모 등 유명 맛집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지루한 집콕 생활을 하는 고객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보드게임 사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특별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