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패션 절대 법칙! ‘뉴 블랙 앤 화이트’ 미니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이달 20일 옷장에 꼭 갖춰둬야 할 기본 색상을 콘셉트로 한 ‘뉴 블랙 앤 화이트(NEW BLACK N WHITE)’ 미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보브에서 올해 출시한 네 번째 신제품으로 보브는 올해부터 정기 컬렉션의 개념을 없애고 매달 트렌드에 맞춰 캡슐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클래식하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색상인 블랙 앤 화이트는 패션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키워드다. 올 봄에는 당당함을 드러내는 ‘세련된 시크’ 스타일이 인기 트렌드 중 하나가 되면서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은 더욱 각광받고 있다.

보브는 이번 컬렉션에서 블랙 앤 화이트를 보다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춘 알맞은 복장)에 맞춰 캐주얼 룩부터 세련된 오피스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보브의 트위드 재킷은 지난 시즌 출시 직후 대다수 상품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는데, 이번에는 스커트와 함께 출시해 세련된 셋업 룩을 완성할 수 있게 했다. 또 시스루 장식, 컬러 배색 포인트 등을 더해 더 여성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변화시켰다. 슬림하면서 길게 떨어지는 카디건, 아랫단을 튼 슬릿 디테일 와이드 팬츠, 레터링 디자인이 특색 있는 블랙 오픈 카디건으로는 편안하면서 세련된 오피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반팔 티셔츠와 롱 스커트가 연결된 듯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하나의 제품으로 차려 입은 듯한 효과를 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후드 반팔 티셔츠, 레터링 그래픽 티셔츠는 멋스러운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브 마케팅 담당자는 “보브는 매달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하면서도 한 번 입고 버리는 패스트 패션이 아닌 오랜 시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블랙 앤 화이트 컬렉션은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기본 아이템이면서 브랜드만의 세련된 감성과 특색 있는 요소를 더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뉴 블랙 앤 화이트 컬렉션은 보브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