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바 ‘스프링 칵테일 샤워’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 & 바는 완연한 봄을 맞아 ‘스프링 칵테일 샤워’를 5월 22일(금)부터 31일(일)까지 진행한다. 라운지 & 바 바텐더들이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칵테일 5종을 선택, 스페셜 프라이스로 선보인다. 가격은 1잔 1만2천원(세금 봉사료 포함가)이다. (단, 첫 1잔에 한하여 스페셜 프라이스 적용이며 동일 칵테일 추가 주문 시 2만 4천원 세금 봉사료 포함가)

스프링 칵테일 샤워는 5종으로 ▷식전의 샐러드를 마시는 듯한 프레쉬하고 상큼함이 매력적인 바질 샐러드, ▷바질과 딜의 부드러운 향기가 특징인 허브 김렛, ▷딸기의 달콤함과 바질의 청량하고 풀내음 넘치는 스트로베리 스메쉬,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만들어진 벨리니 칵테일을 딸기로 표현한 칵테일로 달콤함과 청량감이 특징인 스트로베리 벨리니, ▷파인애플, 코코넛워터, 패션후르츠의 향이 가득해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트로피컬 줄렛까지 선보여 다가오는 여름철 시원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thewestinchosunseoul)을 통해 스프링 칵테일 샤워 이벤트를 5월22일(금)부터 5월31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참여와 스프링 칵테일 5종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칵테일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칵테일 이름과 해시태그 #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앤바, #springcocktailshower, #칵테일명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은 라운지 & 바의 해피 아워 이용권(2인) 1매, 수박 빙수 이용권(2인) 2매, 시즌 칵테일(2잔) 3매이며 당첨자는 6월 3일(수)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