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막걸리계 ‘돔페리뇽’ 손 막걸리를 빚는 ‘복순도가’와 협업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한국의 로컬 술’을 주제로 큐레이션 한 ‘취향(醉鄕)의 발견’ 패키지를 2021년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취향의 발견’ 첫 번째 시리즈는 기다림과 정성을 담아 전통 방식으로 술을 빚는 전통주 브랜드로 막걸리계 돔페리뇽이라 불리는 ‘복순도가’와의 협업으로 4월 16일(금)부터 6월 30(수)까지 선보인다.

‘취향(醉鄕)의 발견’ 패키지는 기존의 ‘호텔=와인’이라는 정형화된 인식에서 벗어나 호텔에서 색다르게 즐기는 로컬 술 경험을 제안한다. “레스케이프 분위기에 취하고 로컬 술 맛과 향에 취하는 계절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 요소와 혜택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객실 내에서 ‘치막’을 즐길 수 있도록 복순도가의 손막걸리 (935ml)와 완벽한 어우러짐을 위한 팔레드 신 페어링 TO-GO 메뉴를 제공한다. 복순도가 손막걸리는 손으로 직접 빚은 순수 생막걸리로 천연 스파클링의 청량감이 매력인 베스트셀링 제품이며, 페어링 TO-GO 메뉴 구성은 객실 별 차등 제공 된다. 또한 전통 효모의 성분을 담은 복순도가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팩 선물과 노들섬에 위치한 복순도가 뮤직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스위트 객실의 경우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에서 전통 약주를 베이스로 한 특별한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호텔 7층에서는 로컬 술, 문화 테마로 큐레이션한 도서와 현대 도예가 ‘이인숙 작가’의 도자기 작품 전시 및 레스케이프 한정판 막걸리 전용 잔 을 만날 수 있다.

취향의 발견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예정이다. 먼저, ▷아모르 객실 고객 대상, 복순도가의 손 막걸리와 함께 ‘치막’으로 즐길 수 있는 팔레드 신 시그니처 메뉴 사천식 라즈지가 TO-GO로 제공되며, 복순도가 마스크 팩 2매가 제공된다. ▷시크레 객실 고객에게는 복순도가 손 막걸리와 함께 9만원 상당의 팔레드 신 페어링 TO-GO 4종 세트와 (오이샐러드, 사천식 라즈지, 능이버섯 홍소두부, 날치알 게살볶음밥) 복순도가 마스크 팩 2매가 제공된다. ▷아뜰리에 스위트 투숙 시, 복순도가 손 막걸리와 팔레드 신 페어링 TO-GO 4종 세트, 복순도가 마스크 팩 5,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에서 즐기는 복순도가 약주 베이스의 스페셜 칵테일 2잔, 라망 시크레에서 즐기는 조식 2인, 발렛 파킹 1회, 스위트 미니바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번 ‘취향의 발견’ 객실 패키지의 가격은 아모르 객실 21만원부터, 시크레 24만원부터, 아틀리에 스위트 31만원부터로 (10% 세금별도) 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복순도가 막걸리를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레스케이프 와인 쿨러백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월 중 일-금요일 투숙 시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이인숙 작가 협업의 레스케이프 한정판 로컬 술 전용 잔 1개을 제공한다. (호텔에서 별도 구매 가능, 5만 5천원) 본 패키지는 한정상품으로 예약은 3월 26일부터 가능하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