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21년 봄 스페셜 숙박 패키지 : 웨스틴 조선 서울, 최대 20만원 식음료 할인권 혜택’

신세계TV쇼핑이 오는 10일(토) 새벽 0시 35분과 11일(일) 저녁 7시 25분 역대급의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웨스틴 조선 서울’ 숙박권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2021년 봄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방송에서는 결제 조건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숙박료와 함께 최대 20만원 상당의 식음료 할인권 및 조말론 어메니티 5종, 수영장 및 헬스장 무료이용권 등의 혜택을 함께 증정한다.

신세계TV쇼핑 방송 중 ‘웨스틴 조선 서울’ 이그제큐티브룸 1박(239,000원)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운지 조식과 칵테일 아워 등을 포함한 라운지 혜택(2인 기준), 식음료 10% 할인권, 헬스장 및 수영장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디럭스룸 1박(189,000원, 룸 온리) 구매 시에는 식음료 5만원 할인권과 헬스장 및 수영장 무료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2인 기준)

주중 디럭스룸과 이그제큐티브룸 투숙 고객에게는 식음료 5만원 할인권을 추가로 1장 더 지급하고 더불어 조말론 어메니티 5종 키트와 엑스트라베드도 무료 제공한다.

평일 디럭스룸 숙박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는 최대 10만원의 식음료 할인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역대급 혜택 구성이다. 더불어 해당 식음료 할인권은 인룸서비스 사용이 가능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염려하는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1+1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4%의 숙박요금 할인도 추가 제공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4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제외일자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토요일 및 특수일자 1박 당 7만원 현장 추가 결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조선 제주 힐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권, 아리아 뷔페 식사권 등 총 21명의 고객에게 특별 경품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1914년 설립 이래 대한민국 100년 역사를 오롯이 품어낸 곳으로 특급호텔 서비스의 정수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꼽힌다.

시청역 부근에 위치에 접근성이 좋고 채광이 좋은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가까운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스테이케이션족 고객들의 선호에 맞는 조건을 갖추었다.

강성준 신세계TV쇼핑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신세계그룹 웨스틴 조선의 헤리티지를 담은 퀄리티 높은 상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선보이는 웨스틴 조선 서울 봄 패키지 구성은 그 어떤 판매처에서도 볼 수 없는 단독 구성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