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각 호텔의 특성에 맞춰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어 보자!

웨스틴 조선 서울은 ‘즐거움을 만들다’, ‘즐겁게 놀다’라는 뜻을 지닌 ‘메이크 메리’ 패키지를 선보여 3가지의 즐거운 테라피로 케어링, 에너자이징과 이팅을 제안할 예정이다. ‘메이크 메리’ 패키지는 6월 27일(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1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지친 피부에 활기를 더할 수 있도록 씨 솔트 입욕제를 제공하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의 경우, 웨스틴 조선 서울에 신규 오픈 V SPA의 바디 마사지 50분 혜택을 2인으로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싱그러운 조선델리의 히비스커스 레모네이드 또는 라운지 & 바의 시그니처 수박빙수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향기로운 봄캉스’를 테마로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논픽션과 함께 젠틀 스프링 패키지를 6월 10일(목)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22만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젠틀 스프링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프리미어 객실로 구성했다. 젠틀 스프링 패키지 이용 시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논픽션의 ‘젠틀 나잇 핸드&립 케어 듀오’를 제공한다. 논픽션 ‘핸드&립 케어 듀오’는 교환권 형태로 제공되어,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논픽션 쇼룸에서 수령할 수 있다.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는 여행 중에도 일상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 겟 유얼 밸런스 웰니스 패키지를 6월 29일(화)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31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겟 유얼 밸런스 (Get Your Balance)’ 패키지는 여행 중에도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고안했다. 하루의 시작을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와 함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며 맛있는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선델리 이용권(3만원)과 풍부한 단백질 보충을 돕는 프로틴 음료와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의 이국적인 야자수 아래서, 바다를 바라보며 카바나 안에서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일상 속 피로를 풀고 마음과 몸에 활력을 불어넣을 ‘메이크 메리’ 패키지를 4월 1일(목)부터 6월 27일(일)까지 선보인다. ‘즐거움을 만들다’, ‘즐겁게 놀다’라는 뜻을 지닌 ‘메이크 메리’의 네이밍처럼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가지의 즐거운 테라피로 케어링, 에너자이징과 이팅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먼저, 공통으로 제공되는 ‘케어링’ 혜택은 스웨덴 서부 해안에서 탄생한 내츄럴 자연주의 브랜드 라부르켓의 씨 솔트 입욕제를 제공해 지친 피부에 활기를 더할 수 있게 했다. 메리골드/오렌지/제라늄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타입과 민트 및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타입 2가지 중 랜덤 제공된다.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씨 솔트 입욕제는 따뜻한 호텔 욕조에서 지친 일상 속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이며 넉넉한 용량으로 집에 돌아가서도 이용할 수 있다.

‘에너자이징’ 혜택으로는 통유리로 들어오는 자연 채광으로 마치 야외에서 수영하는 듯한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유선 예약 시 카바나를 2시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단, 선착순 운영, 피트니스 클럽 문의 필수) 배 모양의 천장을 가진 수영장에서의 수영과, 체련장에서 몸을 움직이며 몸과 마음을 단련할 나만의 온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의 경우, 웨스틴 조선 서울에 신규 오픈 V SPA의 바디 마사지 50분 혜택을 2인으로 제공한다. 30년의 셀룰라 코스메틱 노하우가 집약된 발몽 스파는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스파로, 발몽(Valmont)과 딸고(Thalgo) 제품을 사용하여 전문 테라피스트의 섬세한 손길로 최고의 트리트먼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팅’ 혜택으로는 각 객실 타입 별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디럭스 룸 타입의 경우, 조선델리의 히비스커스 레모네이드 2잔으로 입 안 가득 싱그러움을 채울 수 있다. 메리 이그제큐티브 타입의 경우, 라운지 & 바에서 스테이크, 치킨 윙 봉, 포테이토와 같은 메뉴와 와인 2잔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풍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단,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칵테일 아워는 제외된다.) 스위트 타입은 루브리카 테이크아웃 샌드위치 세트 2개 혹은 라운지 & 바 수박 빙수 이용권 중 택하여 즐길 수 있다. 수박 빙수의 경우 매년 선보이는 라운지 &바의 시그니처 빙수로,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일~목 체크인 시 오후 2시 체크아웃과 레스토랑 할인권 3만원 권으로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4월 일~금 체크인 시 5월에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 바 수박빙수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객실 예약과를 통해 직접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향기로운 봄캉스’를 테마로 6월 10일(목)까지 젠틀 스프링 (Gentle Spring) 패키지를 판매한다.

젠틀 스프링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프리미어 객실로 구성했다. 젠틀 스프링 패키지 이용 시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논픽션의 ‘젠틀 나잇 핸드&립 케어 듀오’를 제공한다. 논픽션 ‘핸드&립 케어 듀오’는 교환권 형태로 제공되어,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논픽션 쇼룸에서 수령할 수 있다. 해당 쇼룸 제품 구입 시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클래식’과 ‘모던’의 디자인 키워드로 풀어낸 매력적인 ‘라운지&바’의 내추럴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부르스게타 4종도 제공된다. 혜택은 오후 6시 이후 라운지&바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수영장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 및 피트니스는 성인 2인 이용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어 객실 이용 시 전용 라운지 ‘그랑 제이 Gran J’의 모닝 티 타임, 데이터임 스낵, 해피아워 이용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그랑 제이 라운지는 성인 2인, 어린이 2인까지 입장할 수 있다.

‘젠틀 스프링 (Gentle Spring)’ 패키지 가격은 요일에 따라 220,000원~550,000원(세금 별도)로 선보인다.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여행 중에도 일상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 ‘겟 유얼 밸런스 (Get Your Balance)’ 웰니스 패키지를 6월 29일(화)까지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마케팅 이상민 팀장은 “국내여행을 통해 일상의 활기를 되찾고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하고자 하는 여행 수요가 높아짐과 동시에 웰니스, 프라이빗 등 고객의 웰빙욕구에 맞춘 패키지를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겟 유얼 밸런스 (Get Your Balance)’ 패키지는 여행 중에도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고안했다.

하루의 시작을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와 함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며 맛있는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선델리 이용권과 풍부한 단백질 보충을 돕는 ▷ 프로틴 음료와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의 이국적인 야자수 아래서, 바다를 바라보며 카바나 안에서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디럭스, 스튜디오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럭셔리 스위트, 로얄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구성되며 가격은 31만원부터 2백 2십 3만원까지 (모두 세금 별도)다.

먼저,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가 제안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지엑스 바디 케어(GX Body Care)’ 혹은 ‘원 포인트 스윔 레슨(One Point Swim Lesson)’ 으로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지엑스 바디 케어는 우리 몸의 여러 근육을 자극하는 다양한 운동으로 상쾌한 아침을 만들어줄 수 있도록 신관 그랜드 조선 힐스위트전용 GX룸에서 월, 수, 금, 일 오전 9시에서 40분간 진행된다. 원 포인트 스윔 레슨은 물과 친해지는 방법, 평소 배우고 싶었던 영법을 중문을 바라보며 그랜드 조선 루프탑의 피크포인트 풀에서 화, 목, 토 오전 9시에서 40분간 진행된다.

또한, 두 가지 웰니스 프로그램 외에도 커플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 그랜드 조선 제주의 포토 스팟 3곳에서의 ‘커플 스냅’을 선택할 수 있다.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30분 단위로 예약할 수 있으며 촬영본은 A4 사이즈 액자 1개로 제공해 소중한 시간을 되새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 선택시, 매일 건강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조선델리의 3만원 이용권과 풍부한 단백질과 다양한 맛으로 사랑 받는 스웨덴 프로틴 음료 브랜드 ‘베어벨스’ 프로틴 밀크 쉐이크 2병과 텀블러 1병을 스페셜 기프트(2만원 상당)로 구성한다.

한편,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이국적인 야자수 아래서, 제주의 바다를 바라보며 프라이빗함을 느낄 수 있도록 카바나 이용권을 추가적으로 제공해 둘만의 시간을 제공한다. 이용권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1층 가든풀과 R층 피크포인트 풀 중 선택해 2시간 내 이용할 수 있다. 단,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이용인원은 성인 기준 최대 4인까지로 사전 예약은 필수다.

그랜드 조선 제주 투숙객은 제주의 비경을 감상하는 발코니와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에서의1박과 객실 내 미니바 무료 혜택, 가든풀 & 피크포인트 풀, 본관 피트니스 & 사우나와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건강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용품 등이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