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가정의달 맞아 ‘패밀리 페스타’ 전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필드 전 점에서 ‘패밀리 페스타(FAMILY FESTA)’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콘텐츠를 총망라해, 스타필드에서 웃음을 되찾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마블 히어로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스타필드는 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한 마블매니아 ‘내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Find Your Power)’ 캠페인을 선보인다. 마블 팬들을 설레게 할 이번 캠페인은 하남(5/1~21, 센트럴아트리움), 고양(5/1~14, PK아트리움), 코엑스몰(5/7~21, 메가박스 앞)에서 동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열어 캐릭터 피규어, 의류, 잡화 등 마블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히어로들의 실사 크기 스테츄도 전시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LEGO Let’s PLAY 레고 어린이날(4/26~5/9 안성 그랜드아트리움, 4/26~5/5 위례 까사미아 앞)’과 ‘한사토이 어린이날 스타필드 ZOO(4/26~5/9 안성 유니클로 아트리움, 4/27~5/9 위례 정문 앞)’ 행사를 펼친다.

대형 레고 모델 전시, 인기 레고 제품 9종 20% 할인 판매, 신제품 ‘레고 비디요’ 시연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7m 대형 레고 벌룬 포토존을 설치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포켓몬 캐릭터들도 스타필드 ‘패밀리 페스타’를 찾아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포켓몬 팝업스토어’(5/1~10, 라이브플라자B)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포켓몬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포켓몬 카드, 투명파우치, 에코백 등을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포켓몬의 대표 캐릭터 피카츄와 색다른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5/1~10, 라이브플라자A)도 운영된다. 25개의 대형 피카츄 모형을 계단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사토이의 ‘스타필드 ZOO’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기린, 얼룩말 등 대형 동물 인형 포토존이 설치되며,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스타필드 고양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보드 게임즈 페스타(4/30~5/9 센트럴아트리움)’를 열고, 보드게임 전 품목 20% 할인, 전 세계 1위 보드게임 ‘글룸헤이븐’ 200개 한정 판매한다.

스타필드 시티 명지는 ‘옥토넛 포토존(4/23~5/9, 1층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담당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꿈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스타필드 전 점을 ‘캐릭터 테마파크’로 탈바꿈했다”며, “5월 한 달간 스타필드에 모인 인기 캐릭터들이 선물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시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는 물론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입장 시부터 방문객 체온 측정을 위해 모든 출입구에 유인 열화상 카메라 및 안면 인식 발열 체크기를 설치하는 한편 주 2회 이상 주기적으로 점포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입차 등록이 필요 없는 무료 주차, 줄 서지 않는 비대면 음식 주문 서비스 등을 시행 중이며, 테이블 간 거리 유지, 비말차단벽 설치, 음식점 출입관리를 위한 ‘안심콜’ 도입도 모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