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단독 판매

2021/05/13

이마트24가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 7종을 단독 판매한다.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탄생된 ‘타이니탄(TinyTAN)’을 활용해, 실리콘 키링으로 만든 교통카드다.

‘TinyTAN 교통카드’ 상품화권자인 ㈜판타오랩과 공동으로 기획하였으며, 7가지 종류를 모두 합해 총 1만개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14일(금)부터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종 당 13000원이다.

일반 카드 형태가 아닌 ‘키링’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형태의 교통카드로, 지갑뿐만 아니라 가방, 무선이어폰 케이스 등 원하는 곳에 매달아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타이니탄 키링 티머니카드’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부분적으로 등교가 시작되면서 교통카드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타이니탄 실리콘 키링 티머니카드’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이마트24의 교통카드 매출을 살펴본 결과, 올해 1월과 2월은 전년대비 각각 32%, 9% 감소한데 반해, 등교를 시작한 3월에는 전년대비 6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이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되어 캐릭터가 되었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Magic Door)’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백지호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원하고, 소장하고 싶어하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