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Howdy, ‘레고 코리아와 협업’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단독 상품 출시

2021/05/24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가 레고 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6월 1일부터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신상품 8종을 선보인다.

특히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신상품 8종 중 4종은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 단독 상품으로, 오직 이마트와 SSG닷컴, 하우디(Howdy),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마트와 SSG닷컴, Howdy 단독 상품으로는 ‘호그와트 마법사의 체스’, ‘해리포터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폭스-덤블도어의 불사조’, ‘호그와트: 최초의 비행 수업’ 등 4종이다.

단독 상품 중 3종은 6월 1일(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5월 25일(화) 오전9시부터 30일(일)까지 SSG닷컴과 Howdy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화가 개봉한 200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20년간 큰 사랑을 받은 레고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다.

이마트 서민호 완구 바이어는 “영화 속 명장면을 잘 표현한 이번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