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상반기 결산 골프대전

2021/06/10

신세계TV쇼핑이 인기 골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이는 ‘상반기 결산 골프대전’ 행사를 연다.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타이틀리스트, 핑, 테일러메이드, 나이키골프 등 대표 브랜드 상품 1,200여 개가 전시된다.

신세계TV쇼핑 단독으로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선보일 예정으로, 전 품목 최대 30%의 할인에 더해, 행사카드(롯데카드) 이용 시 10%의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거리측정기 상품 구매 시에는 볼빅 등 브랜드 사의 골프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주목할만한 행사 상품으로는 △ 브리지스톤 TOUR B V300 VI 경량 스틸 9아이언 87만원 대 △ 미즈노 MX-70 FORGED 경량 스틸 8아이언 87만원 대 △ 테일러메이드 M4 NL 시리즈 우드 17만원 대 △ 핑 G425 시리즈 우드 28만원 대 △골프버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15만원 대 △ 풋조이, 나이키골프 등 인기 골프화 5만원 대 등이 있다.

신세계TV쇼핑은 올해 상반기 골프존, AK골프, SB스포츠 등의 골프업계 대표 유통사와 손잡고 온라인몰을 통한 골프용품 카테고리 강화에 주력했다.

그 결과 지난 4월부터 약 2달 간 온라인몰을 통한 골프용품 매출은 레포츠 카테고리 전체 매출의 32%를 차지할 만큼 성장했다.

신세계TV쇼핑 모바일상품팀 장정민 팀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TV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격적인 단독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평소 눈 여겨 보았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니,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