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온 국민 보상 판매 대축제’ 실시.. 고객과 함께 必환경 동참

2021/06/10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기존 사용하던 가구를 까사미아 가구로 교체 구매할 경우 최대 30%까지 가격을 할인해 주는 ‘온 국민 보상 판매 대축제’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까사미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인 친환경 캠페인 ‘까사미아 GREEN PROJECT(이하 그린프로젝트)’의 프로그램 중 하나다. 그린프로젝트는 오래된 가구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업사이클링(Upcycling)’한다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최근 글로벌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필환경’ 활동에 적극 동참한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까사미아는 그린프로젝트 기간 동안 고객에게 새 가구 구매 시 할인과 폐가구 처리 비용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버려지는 소파가죽을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고, 친환경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업사이클링 굿즈를 배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 까사미아 가구를 사용하고 있던 고객은 해당 가구와 동일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교체 구매 시 30%, 다른 상품군의 가구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의 제품이 아니더라도 소파, 침대류는 15%, 그 외 품목을 추가로 구매할 경우 10% 할인가에 교체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폐가구 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을 지원하고자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를 일반 구매 시 적립되는 금액의 5배만큼 추가로 적립해 준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소파 제품을 교체 구매한 고객은 아름다운가게와 협업해 버려지는 소파 가죽으로 만든 캠페인 굿즈를 받아 볼 수 있고, 환경보호를 위한 굳포인트 5천 점 자동 나눔 이벤트에 동참하게 된다. 또 까사미아는 해당 포인트 수익금을 추후 소품 기부 하는 등 ‘필환경’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굳닷컴’에서도 까사미아의 보상 판매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사용하고 있는 까사미아 제품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가구도 인증 절차를 거치면 보상 판매 신청이 가능하다. 교체를 원하는 가구 사진이나 구매 결제 영수증, 대형 폐기물 스티커 신청 증빙 등으로 인증하면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최대 30% 할인 쿠폰을 준다. 또한 보상 판매 쿠폰으로 상품을 구매한 경우, 10%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추가 발급돼 굳닷컴에서 추가 쇼핑 시 적용할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까사미아라는 브랜드가 약 40여 년의 히스토리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가는 것처럼, 오래된 가구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고 고객과 함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라며, “까사미아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친환경 패키지 및 영수증 도입 등 작은 부분에서부터 시작해 점차 환경을 위한 경영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까사미아 전국 직영 매장 또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www.guu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