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여권 없이 떠나는 캘리포니아 ‘다이브 인 서머’ 출시!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스파클링 캔와인 ‘베이브(BABE)’와 함께 ‘여권 없이 떠나는 캘리포니아 여행’을 컨셉으로 ‘다이브 인 서머(Dive in Summer)’ 패키지를 7월 1일(목)부터 8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7월~8월 여름 성수기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다이브 인 서머’ 패키지는,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캔와인 브랜드 베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의 루프탑 수영장 피크포인트 풀에서 캘리포니아의 이국적인 감성을 느끼며 해외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전 객실 야외테라스를 보유한 풀사이드 전망 객실에서의 1박과, 캔테일 3종과 베이브 캔와인 2종(랜덤 제공)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메뉴 ‘캔테일 버켓’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선착순 300개 객실에 한해 베이브 캔와인 3종과 DIY 스티커가 포함된 ‘베이브 서머 홀리데이 백’을 증정한다.

2박 이상 연박 고객에게는 야자수로 꾸며진 가든풀에서 이국적인 감성을 느끼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쉬림프 크로플 오픈 샌드위치와 카프레제 샐러드, 나쵸칩과 그랜드 조선 시그니쳐 맥주인 ‘제이라거’ 2잔(음료 2잔으로 변경 가능)이 포함된 ‘잇투오 캘리포니안 브런치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46만원부터이다(부가세 별도).

이와 함께, 베이브와 협업하여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한 ‘호텔 캘리포니아(Hotel California)’ 프로모션도 7월 1일(목)부터 8월 31일(화)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투숙하는 전 고객에게는 약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 코인이 제공되며, 안전하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베이브에서 준비한 커플 마스크 세트와 손 소독제로 구성된 ‘세이프티 키트’, 베이브 3종 캔와인 시음권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호텔 캘리포니아’ 보딩패스 1매를 제공한다.

공항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1층 수영장 체크인 데스크를 거쳐 비행기 내부 컨셉으로 꾸며진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루프탑에 도착하면 캘리포니아의 석양을 연상시키는 핑크빛으로 꾸며진 루프탑 수영장 ‘피크포인트 풀’을 만날 수 있다.

루프탑 바인 피크포인트 바에서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캔와인 베이브 3종(레드, 로제, 그라지오 와인)을 한정 판매하며 포토존에서의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해 그랜드 조선 제주, 베이브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캘리포니아의 이국적인 감성을 더해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서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하게 참여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 투숙객은 제주의 비경을 감상하는 발코니와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과 미니바 무료 혜택, 가든풀 & 피크포인트 풀, 본관 피트니스 & 사우나 이용 혜택과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건강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용품 등이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