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5주년 기념 상생 특별 기획’ 진행

스타필드가 개점 5주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스타필드 5주년 기념 상생 특별 기획’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중소상인과 소상공인에게 판매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지역사회 파트너로서 지역 상생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스타필드는 5주년을 맞아 특별 상생 기획전을 마련해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2019년 처음 시작된 ‘상생 플리마켓’은 지금까지 120여 개의 소상공인 매장이 참여한 바 있다. 올해는 하남점을 시작으로 고양(~9/7), 코엑스몰(9/20~9/26), 안성(9/27~10/3)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10일부터 12일까지 사단법인 중년여성농업인 CEO 중앙연합회와 함께 ‘상생 파머스 마켓’을 진행, 지역농가 돕기에 나선다. 마켓에는 전국 20개 농가가 참여해 우수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스타필드 입점 중소 브랜드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상생 특별전’도 열린다. 남성 의류 브랜드(코엑스몰, ~9/9),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캡텐’(안성, ~9/12), 홈퍼니싱 브랜드 ‘로라애슐리’(고양 및 시티 위례, ~9/12)가 특별전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타필드 대형 미디어타워(하남, 고양, 안성)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소극단, 현대미술가 등과 함께한 ‘삐에로의 깜짝 마임’, ‘지나 손(손현주) 작가의 대지미술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 별 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5주년 특별 상생 기획’ 현장 사진

6일, 스타필드 고양서 열린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에서 사람들이 자유롭게 물건을 구경하고 있다. ‘스타필드 5주년 특별 상생 기획’은 오는 12일까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진행된다.


 6일, 스타필드 고양서 ‘스타필드 5주년 특별 상생 기획’이 열리고 있다. 점포 곳곳에서 다양한 상생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