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블프 쇼핑 수요 공략…100억 규모 ‘블랙 쓱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1/11/21

SSG닷컴이 오는 26일 예정된 글로벌 쇼핑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해외직구, 명품, 패션 등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제안한다.

SSG닷컴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수요 공략을 위해 ‘블랙 쓱 프라이데이(BLACK SSG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명품, 패션, 뷰티, 리빙, 가전 등 10만여 개 상품을 준비했으며 100억 규모 물량을 선보인다.

먼저 베스트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에 제안한다. ‘삼성전자’ TV, ‘압타밀’ 분유를 해외직구 핫딜 상품으로 선보인다. ‘프라다’ 가방과 ‘브라이텍스’ 회전용 카시트는 단독 특가로, ‘나이키’ 운동화는 단독 물량을 준비했다. ‘키엘’은 홀리데이 에디션 화장품을 선보이며, 상품 구매 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WMF/실리트’는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한국피앤지’는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직구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명품부터 ‘랑콤’, ‘딥티크’ 등 뷰티, ‘웨지우드’, ‘빌보’, ‘로얄알버트’, ‘조셉조셉’ 등 프리미엄 식기, ‘일리’ 커피캡슐 및 ‘힙’ 분유 등 베스트 직구 아이템을 추천한다.

이 밖에 카테고리별 추천상품도 선보인다. ‘폴로 랄프로렌’, ‘비비안웨스트우드’에서는 신상품을 공개하고 ‘딥퍼랑스’, ‘사봉’은 1+1 구성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슨’에서는 ‘에어랩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이고, ‘LG전자’, ‘테팔’, ‘필립스’ 가전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SSG닷컴은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발급해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 담당은 “글로벌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쓱닷컴에서 준비한 쇼핑 콘텐츠와 함께 쉽고 편리하게 인기 상품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