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오픈 2주년 맞아 대형 프로모션 연다

2022/02/14

쓱닷컴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MONDAY MOON)’ 오픈 2주년을 맞이해 역대급 할인 혜택과 뷰티 콘텐츠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SSG닷컴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먼데이 문 2만큼 사랑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폰 등 할인 혜택은 물론, 먼데이 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부터 뷰티 라이브방송, 특별 제작한 ‘셀카 필터’에 이르기까지 ‘코덕(코스메틱 덕후)’ 고객을 위한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 선착순 20% 할인 쿠폰부터 ‘브랜드 딜’ 기획전까지…최대 33만원 상당 ‘뷰티박스’ 경품도 증정

이 기간 동안 SSG닷컴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미용기기 등 먼데이 문에 입점한 뷰티 상품 가운데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할인 혜택, 단독 구성과 함께 선보인다.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 SSG닷컴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뷰티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한다. 이어서 16일부터 20일까지 금액대별로 최소 1천원부터 최대 1만2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팩을 발급한다.

‘에스티 로더’, ‘비오템’, ‘아이오페’, ‘유세린’, ‘바이오더마’ 등 매일 새로운 브랜드를 파격 혜택에 제안하는 ‘브랜드 딜’ 기획전도 연다. 행사 첫 날인 14일에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75㎖)’을 구매 시 같은 용량의 ‘마이크로 에센스’를 증정하며, ‘유세린’의 스킨케어 상품을 단독 최저가인 19,900원부터 판매한다. 둘째 날인 15일에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인 ‘아이오페’, ‘에스트라’, ‘마몽드’, ‘한율’, ‘라네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입생로랑 뷰티’, ‘디올 뷰티’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부터 ‘클리오’ 등 트렌디한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뷰티 전문 바이어가 선정한 상품을 단독 구성과 최저가로 선보이는 ‘베스트 브랜드’ 기획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대표적으로 ‘입생로랑 뷰티’의 신상품 ‘NEW 캔디글레이즈 컬러밤’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며, ‘클리오’, ’구달’ 브랜드 상품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뷰티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놓치기 아쉬운 행사다. ‘라로슈포제’, ‘바비브라운’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 위주로 구성한 최대 33만원 상당의 ‘뷰티 박스’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 진행된다.

■ 2주년 기념 ‘뷰티 라방’ 하루 최대 2회 실시…’셀카필터’ 등 체험형 뷰티 콘텐츠도 선봬

SSG닷컴은 이번 2주년 행사를 기념해 강력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뷰티 라방’을 하루 최대 2회 실시하는 한편, 특별히 제작한 스마트폰 ‘셀카필터’, ‘배경화면’ 등 체험형 뷰티 콘텐츠도 선보인다.

먼저, 14일부터 18일까지 ‘헤라’, ‘이니스프리’, ‘딥티크’, ‘르네휘테르’, ‘시슬리’ 등 유명 뷰티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진행한다. 14일 오전 11시에는 ‘헤라’의 ‘블랙쿠션 리뉴얼 디럭스’ 상품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며,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이니스프리’의 블랙티, 레티놀 앰플 등을 최대 4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뒤이어 15일에는 ‘프레쉬’의 ‘콤부차’, ‘오벌솝’ 에센스를, 17일에는 ‘딥티크’의 인기 향수인 ‘플레르드뽀’, ‘오르페옹’을 방송 특별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또한,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에 ‘먼데이 문’ 사진 필터를 공개하고, 이를 통해 촬영한 셀카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에스티 로더’, ‘디올 뷰티’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필터는 즉석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선호하는 MZ세대 취향을 겨냥해 ‘폴라로이드’ 형태의 프레임을 채택했으며, 뷰티 전문관의 특성을 살려 촬영 시 메이크업 효과도 적용되게끔 했다.

먼데이 문 ‘생일 파티’를 콘셉트로 한 스마트폰 배경화면 이미지도 행사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뷰티 상품과 케이크를 소재로 한 4종의 사진을 제작해 고객의 일상 속에서 먼데이 문이 추구하는 감성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지난 2년 간 고객들이 보여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뷰티 전문관 오픈 이래 사상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먼데이 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